팔로우미4, ‘롤링 미용기기’ 효과 검증 화제

- 3MC, 얼굴이 작아지는 롤링 미용기기 2주간 체험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4-11-09 11:09
서울--(뉴스와이어)--‘팔로우미4’의 3MC 아이비·최희·강소영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을 타고 있는 롤링 미용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검증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방송된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4’에서는 ‘피부탄력’을 주제로 콜라겐이 풍부한 복어 요리, 하루 5분 얼굴 운동법 등 얼굴 탄력을 탱탱하게 끌어올려주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이비·최희·강소영이 나이가 들수록 생기가 없어지는 피부와 쉽게 붓는 얼굴,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탄력 개선법을 소개했다. 그 중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얼굴을 마사지해주는 롤링 미용기기를 2주 간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롤링 미용기기를 체험한 MC들은 “부드럽고 가벼운 자극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으며,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정 중 마사지를 받기 힘들 때 유용했다”고 말했다. 특히, 최희는 “충전이나 전선 없이 미세전류가 흐르는 점이 신기하다“고 말했으며, 아이비는 “플래티넘 소재의 롤러가 붓기 완화에 효과적이었고, 롤링이 부드러워 얼굴뿐만 아니라 종아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 좋다”고 사용 후기를 설명했다.

방송에 등장한 롤링 기구 ‘리파(ReFa)’는 충전 없이 손잡이 부분의 태양전지판을 통해 미세전류를 흘려 보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셀프 리프팅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어준다. 얼굴과 목, 턱, 팔자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롤링하면 전문 미용사의 마사지 기술을 재현해주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도 효과적이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얼굴 작아지는 셀프 리프팅 신기하네”, “동안의 비결, 피부탄력에 있었구나”, “이제 리프팅도 집에서 관리하는 시대” “셀프 마사지로 노안에서 벗어나야겠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파는 국내에서는 코리아테크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리파 시리즈의 모델로 배우 이영애와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리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리파닷컴(http://www.리파.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코리아테크 홍보대행
더피알 PR2팀
신영진 AE
010-3798-5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