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메디컬, 산부인과 전문 여성병원과 ‘물따로 물티슈’ 공급 약정 체결

- 제일병원, 서울여성병원, 일산제일병원 신생아실과 산후조리원에 공급

- 차별화된 신생아 물티슈로 특허 획득,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아

- 화학방부제를 근본적으로 차단한 개념이 다른 물티슈

뉴스 제공
우수메디컬
2014-11-10 09:20
서울--(뉴스와이어)--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전문기업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은 대한민국 대표 여성전문병원인 제일병원, 서울여성병원, 일산제일병원과 신생아용 ‘물따로 물티슈’ 공급 약정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급 약정은 우수메디컬이 지난 2012년부터 산부인과 전문 여성병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병원지원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해당 병원 신생아실,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산후조리원에 무방부제 물따로 살균 초순수와 건티슈를 공급한다.

물따로 물티슈는 물의 부패를 화학첨가제나 기타 방부 대체물질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하여 근본적으로 화학첨가제가 전혀 없는 ‘살균 초순수’와 함께 천연소재 국내산 ‘클라라 레이온 100% 건티슈’를 따로따로 제공하는 제품이다. 일반 물티슈와 달리 아기 피부에 화학첨가제 성분의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아 걱정 없이 손, 입도 사용 가능한 물티슈다.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신생아 피부건강을 함께 지켜나가는 취지에서 태교음악회, 출산강좌, 산모교실 등 병원에서 진행하는 신생아와 산모를 위한 프로그램에도 함께 협력하기로 하여 지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협찬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우수메디컬 이동훈 대표는 “물따로는 완벽한 무방부제 물티슈로, 화학첨가제로부터 신생아의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공급 약정을 시작으로 전국에 산부인과 여성전문 병원으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며, 신생아 전문 무방부제 물티슈 브랜드로 더욱 안전한 제품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년 동안 끊임없이 거론됐던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아기엄마와 산부인과 및 신생아실에서 꾸준한 호평과 함께 성장세를 유지해 온 물따로 물티슈는 2014년 한 해에만 영,유아 물티슈 부문에서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 선정’,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까지 포함해 4관왕을 수상하였으며, 국제특허(PCT)출원 중인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수출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물따로 물티슈에 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홈페이지(www.multta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메디컬 소개
㈜우수메디컬은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 일체의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등록 제품 물따로 물티슈 건티슈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현재 물따로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lttaro.com

연락처

우수메디컬
고객센터
1661-7761
이메일 보내기

오태권 대리
02-337-7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