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통상, 푸드위크 2014에서 ‘제 2회 기꼬만 쿠킹쇼’ 개최

- 기꼬만 쿠킹쇼 관람객 전원에게 기꼬만 생간장 증정

- 기꼬만 후기 이벤트 참여시 일본 자유 여행 기회 및 푸짐한 기꼬만 선물까지

뉴스 제공
매크로통상
2014-11-10 11:56
서울--(뉴스와이어)--매크로통상㈜는 오는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해 ‘기꼬만 간장 퓨전 쿠킹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3층 D홀 서울쿠킹쇼 무대에서 Session 5(13:00-14:20)에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2회 째 푸드위크에 참여하는 매크로통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퓨전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3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일본 간장 브랜드 ‘기꼬만’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릴 예정이다.

제 2회 기꼬만 쿠킹쇼는 ‘셰프의 야식’에 출연하여 꽃미남 셰프로 알려진 이찬오 셰프, 그리고 MC 홍석천이 함께 진행한다. 이찬오 셰프가 직접 기꼬만 생간장과 혼쯔유를 활용한 퓨전 레시피들을 시연할 예정이며, 일부 요리에 대한 시식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쿠킹쇼 관람객 전원에게 기꼬만 생간장 (450ml)를 증정하며, 행사 중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매크로통상은 이번 쿠킹쇼를 기념하여 ‘기꼬만 후기 쓰고 일본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꼬만 쿠킹쇼 관람 후기 또는 기꼬만 제품 사용 후기를 2014년 11월 28일(금)까지 개인 블로그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작성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www.kikkomanevent.com)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2박 3일 일본여행권 (동반1인 도쿄 자유여행 + 기꼬만 일본 공장 견학)을, 20명에게는 기꼬만 6종 세트를 제공한다.

기꼬만 간장은 일본 국내 간장 시장의 부동의 MS 1위 브랜드로 미국과 남미, 유럽, 중동, 호주,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간장이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는 기꼬만은 노멀한 타입의 양조간장을 비롯하여 대두를 겉피와 함께 그대로 양조한 특선간장 시리즈, 메밀국수의 장국을 만드는 쯔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주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 문의: 매크로통상 소비자 상담실 02-6300-8181

웹사이트: http://www.imacro.co.kr

연락처

매크로통상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노희정 차장
02-792-2633(내선 0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