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가스비 잡고, 난방 잡는’ 토끼 가족 TV광고 및 이벤트 실시

- 국내 최초 2개 버너로 난방잡고, 2개 열교환기로 가스비 잡는 ‘대성 S라인 콘덴싱-듀얼’

- 토끼 가족을 모델로 친근함 표현, 광고 속 ‘잡고잡고 춤’으로 인기몰이 예상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4-11-10 13:12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 계열사인 콘덴싱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 www.celtic.co.kr)가 지난해 화제를 모은 토끼 가족이 새로운 연출로 등장하는 신제품 ‘대성 S라인 콘덴싱-듀얼’의 광고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TV CF 영상도 보고 퀴즈도 맞추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성쎌틱의 이번 광고는 전통 있는 콘덴싱 보일러 업체답게 전체적인 광고 컨셉의 주요 포인트를 보일러 본연의 기능과 고객들의 만족도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가스비 절감과 따뜻한 난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보일러’ 라는 주제하에 토끼 가족들이 ‘가스비 잡고~ 난방 잡고~’ 노래에 맞춰 ‘잡고잡고 춤’을 추면서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는 춤과 노래로 표현한다.

대성쎌틱 S라인 콘덴싱-듀얼 보일러는 콘덴싱 보일러 업계 대표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2개의 버너와 2개의 열교환기를 장착하며 난방 능력과 가스비 절감을 극대화 하는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벤트는 대성쎌틱 홈페이지에 접속해 TV 광고 속 ‘잡고잡고 춤’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풀기로 응모가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TV 광고를 친구들에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로 소문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광고 퀴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대성쎌틱 온수매트’, 2등 5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3등 50명에게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대성쎌틱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고객들이 진심으로 바라는 것은 보일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이를 반영해 탁월한 가스비 절감과 강력한 난방 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이번 광고 런칭과 함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을 강화해 나가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 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쎌틱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