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제2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개최

-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국내 대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11곳에서 특색 있는 스테이크 메뉴와 다양한 소비자 혜택 제공

- 참가 레스토랑 및 프로모션 메뉴 정보 제공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4-11-10 17:44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국내 대표적인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11곳과 함께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주간인 ‘제2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를 개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해 한국 최초의 스테이크 레스토랑 주간 ‘제1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기간과 규모를 키워 보다 다양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과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제2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는 경성스테이크, 구스테이크 528 & 733, 굼스테이크, 더 반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 더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여의도점, 청담점), 라쿠치나, 립스테이크, 붓처스컷(강남점, 광화문점, 삼성점, 이태원점, 청담점, 판교점), 스테이크 595, 이트리, 터틀그릴 & 바 등 한국의 대표적인 스테이크 레스토랑 11곳, 총 18개 지점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특색 있는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인다.

각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 메뉴와 함께 셰프가 엄선한 스페셜 메뉴 또는 선물이 준비되어 더욱 특별하게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와인을 제공한다.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기간 동안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고 ‘스테이크 시식 인증샷’과 ‘레스토랑명’을 1666-2861로 문자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선한 미국산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선물세트(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참가 레스토랑 정보 및 프로모션 메뉴 등 자세한 정보 제공을 위해 마이크로 사이트(www.americansteakweek.co.kr)를 개설했다. 또한, ‘제2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개최를 기념해,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에서 스테이크 위크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2인 런치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올해로 2회를 맞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는 정통 미국식 스테이크하우스부터 캐주얼 레스토랑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스테이크 전문점이 참여해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지난해보다 확장된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 요리를 즐기고, 우수한 맛과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와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그리고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공식 사이트(www.americansteakwe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 소개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미국농무부를 비롯하여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 생산자, 정육 가공업자, 수출업자 및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 덴버(Denver)에 본사를 두고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운영중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및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사무소는 1991년 설립 이후, 국내 소비자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품질 좋은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활동 및 미국산 육류의 수입업무 안내, 시장 개발 및 업계 교육 세미나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국내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은 비프스토리(www.beefstory.co.kr), 돼지고기 관련 전문 정보 사이트 포크스토리(www.porkstory.co.kr),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 모바일 기반 SNS채널인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또는 ‘코리안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김나래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