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Outlook Flexible Display’ 세미나 개최

- 11월27일 서울무역전시장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

뉴스 제공
순커뮤니케이션
2014-11-11 09:08
서울--(뉴스와이어)--순커뮤니케이션은 11월27일(목) 서울무역전시장(SETEC)1층,컨벤션홀에서 “2015 Outlook Flexible Display”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슬림 터치센서기술(한국전자부품연구원 곽민기 센터장) ▲Flexible Display 시대를 앞당기려면?(LG경제연구원 이우근 책임연구원) ▲글로벌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시장 - 주요업체 전략 및 주요 산업 트랜드(프로스트앤설리번 조민 책임연구원) ▲투명 플렉서블 AMOLED기술 현황 및 전망(순천향대학교 문대규 교수)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및 광전소자용 유리섬유 강화투명 하이브리머 필름(KAIST 진정호 박사)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사례와 응용기술(류한석기술문화연구소 류한석 소장)의 주제 발표가 이어진다.

최근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을 탑재한 스마트기기(스마트폰,스마트워치,TV,웨어러블)가 늘어나므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화두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디스플레이 산업은 우리나라의 핵심 사업중 하나이다. 앞으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구현할 수 있는 있는 기술은 더욱 많아질 것 이라 예상되어지고, ITO필름 대체 소재도 일부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디스플레이 산업도 진화를 거듭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플렉시블 시장의 트렌드 및 국내 디스플레이 시장의 현 주소와 2015년 국내외 시장을 전망하는 애널리스트들의 발표 및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다양한 사례와 그로 인해 변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요즘 화두로 떠오르는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기기에 이용되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응용기술등을 접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순컴)의 배인순 실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융합기술과 2015년을 전망하는 국내외 시장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문의는 www.sooncom.co.kr, 070-8154-4466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 소개
순커뮤니케이션 국내/외 IT 차세대 기술 및 응용기술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고 국내/외 산업 및 시장 정보등을 수집하여 보다 나은 행사를 기획하여, IT업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PCB/반도체/모바일/LED/나노기술 등 다양한 차세대 IT 기술을 주제로 세미나와 컨퍼런스 기획, 대행 하는 역할을 하며 세미나 자료집도 출간하고 있다.

http://sooncom.co.kr

웹사이트: http://www.sooncom.co.kr

연락처

순커뮤니케이션
배인순 실장
010-8978-0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