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시크 메이크업 비기닝크림, 재고 완판 화제

- “수분크림 하나로 물광주사 맞은 효과 보세요”

- 수분크림으로 물광주사 맞은 효과를 제공, 하루 종일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 표현.

- 매일 화장이 잘 먹도록 하며 화장이 뜨는 것을 잡아주는 제품.

뉴스 제공
원핸드비쥬얼
2014-11-11 12:56
서울--(뉴스와이어)--‘프린시크 메이크업 비기닝 크림’은 최근 온라인과 SNS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주목을 불러일으킨 수분크림이다.

이 제품을 선보인 뷰티 브랜드 프린시크에 따르면, ‘프린시크 메이크업 비기닝 크림’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이자 관심사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문제점들을 보안하고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 수분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와 메이크업 시작 단계 사이, 즉 ‘브릿지’역할을 해주는 수분크림으로써 물광 피부를 표현하고 화장발을 살려주는 신 개념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지구 상에 존재하는 식물성분 중 보습력이 가장 뛰어난 열매인 ‘시어버터’와 수분 탱크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력과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화장발과 유지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프린시크의 김현철 팀장은 “새롭게 런칭된 프린시크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유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스킨케어의 새로운 스텝을 제안한다는 점일 것이다”고 전했다.

그는 또 “안정도 테스트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며 앞으로도 여러 가지 타입의 비기닝 크림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프린시크 메이크업 비기닝 크림은 1차 재고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새로운 영역의 수분크림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바르기만 하면 물광주사 효과를 주는 프린시크 메이크업 비기닝 크림으로 환절기,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와 화장발 잘 먹는 피부로 만들어보자.

‘물광주사크림’은 프린시크 공식몰(www.princhic.com)과 온라인 뷰티 스토어인 미팩토리
홈페이지(www.mefac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 프린시크 마케팅팀 김현철 팀장 010-9131-8047

웹사이트: http://www.princhic.com

연락처

원핸드비쥬얼
프린시크 마케팅팀
김현철 팀장
010-9131-804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원핸드비쥬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