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밤새도록 아찔하게 즐기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개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4-11-11 13:17
서울--(뉴스와이어)--“짜릿한 금요일 밤을 즐기고 싶다면 잠실 롯데월드로 오시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4일(금)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밤새도록 놀이기구를 실컷 탑승하고 가을밤을 물들이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나이트 파티’에서는 인기 절정 뮤지션들의 음악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우선 인디밴드 ‘10CM’를 시작으로 ‘개리&정인’, ‘나몰라 패밀리’ 공연이 이어지면서 어드벤처 전역이 금요일 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다. 이 뿐만이 아니다. 밤에 즐기면 오싹함이 배가 되는 공포체험관 ‘툼 오브 호러’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권(1만 8천원)을 판매해 알뜰한 나들이도 잊지 않고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75도 각도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실내 곳곳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짜릿한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의 놀이시설을 밤새도록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4년에 시험에 응시한 모든 응시생(매표소에서 14년 응시 수험표 제시)과 한 사람이 4매 이상 티켓을 구매할 경우 아디다스 운동화를 받을 수 있는 ‘신데렐라 이벤트’와 부산 롯데호텔 숙박권(2인 1박), 인스탁스 카메라를 제공해주는 ‘끼리끼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이트 파티’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나이트 파티’ 티켓에 오후 4시부터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After 4’가 합쳐진 패키지를 2만 9천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