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톡, 연말 모임비 지원 이벤트 진행

- 매주 20만 원씩 총 5번의 연말 모임비 지원

뉴스 제공
북팔
2014-11-11 13:34
서울--(뉴스와이어)--출시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6만 다운로드를 넘어가고 있는 한국형 텔레그램 ‘북팔톡’에서 이번에는 연말 모임비 총 100만 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북팔톡을 설치한 후 그룹방을 만들어 친구를 초대, 인증용 캡쳐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매주 가장 많은 그룹 인원이 확인된 그룹왕에게는 20만 원의 연말 모임비가 지원된다. 이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모바일 콘텐츠 기업 북팔은 이모티콘과 무료 스티커가 제공되는 한국형 메신저 ‘북팔톡’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을 지난 10월 16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북팔톡은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아 출시 3일 만에 1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지금은 6만 다운로드를 넘어 계속 사용자가 증가 추세에 있다.

북팔톡은 텔레그램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한국형 보안 메신저로 개발 됐다. 국내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접목하고, 사용자 불만요소로 지적돼 왔던 기존 텔레그램의 ‘접속시간 공개기능’은 제거했다. 또한 텔레그램에서 아쉬움으로 남았던 스티커나 이모티콘이 북팔톡에서는 다양하게 제공되어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북팔톡 PC버전 역시 북팔톡 모바일 버전뿐만 아니라, 기존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크게 호평을 얻었다.

이번 북팔톡 추천 이벤트는 명실상부한 한국형 보안 메신저로 도약하고자 북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이다. 북팔톡은 매일 진행되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사용자 의견 반영으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북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북팔톡을 접하게 된다면 심플하면서도 보안과 메신저 기능에 충실한 북팔톡에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북팔톡 연말 모임비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북팔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ookpalbooks/220174726058)를 통해 알 수 있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윤여진 기획홍보팀 팀장
070-4763-8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