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셀리티,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에 토마스 케이시 임명

뉴스 제공
Acelity L.P. Inc.
2014-11-11 14:00
샌안토니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셀리티(Acelity L.P. Inc.)는 오늘 널리 존경받는 금융계 리더인 토마스 케이시(Thomas Casey)를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에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토마스는 20년에 가까운 운영진 역할을 포함해 금융회계, 보고, 기획 및 분석 업무에서 30년의 경력을 어셀리티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가장 최근에는 연간 매출이 60억 달러 이상인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에서 부사장 겸 CFO로 재직하며 모든 재무와 IT, 그리고 공유서비스 활동을 관장했다. 이에 앞서 토마스는 워싱턴 뮤추얼(Washington Mutual)의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이전에는 자산 2000억 달러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보험 제공회사인 GE 파이낸셜 어슈어런스(GE Financial Assurance)의 부사장 겸 CFO로 재직했다. 그는 쿠퍼스&라이브랜드(Coopers & Lybrand)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조 우디(Joe Woody) 어셀리티 사장 겸 CEO는 “토마스는 다양한 규모의 여러 사업체에서 근무한 예외적인 트랙 레코드를 지니고 있으며 이번에 우리 운영진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실성과 신뢰성에 바탕을 둔 그의 전략적 재무 기획 경험은 어셀리티가 2015년과 향후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달성하는 데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토마스는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운영진 및 직원들과 협력해 어셀리티의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스는 펜실베이니아 주 윌크스배리(Wilkes-Barre)의 킹스 칼리지(King’s College)에서 회계학 학사학위를 취득했고 현재 공인회계사다.

어셀리티(Acelity) 소개

어셀리티(Acelity)는 키네틱 컨셉츠, 라이프셀 코퍼레이션 및 시스타제닉스 운드 매니지먼트 등 3개 회사를 통합하여 새로 발족한 글로벌 상처 치료 및 재생 의약품 기업이다. 회사는 환자를 치료하고 삶을 회복시키기 위한 첨단 과학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어셀리티의 혁신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치료를 촉진하고, 품질, 안전성 및 고객 경험 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셀리티는 전세계적으로 5,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좋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더 상세한 정보는http://acelity.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celity.com

연락처

어셀리티(Acelity)
본사 홍보실
마이크 바거(Mike Barger)
+1-210-255-6824
mike.barger@acelity.com

IR 담당
네이던 스파이커(Nathan Speicher)
+1-210-255-6027
nathan.speicher@acel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