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프레임하우스 2014년형 펠렛·화목 겸용난로 PRO-TOP 출시

- 대형식당·하우스 매장 등의 난방비 최대 50%까지 절약 가능

뉴스 제공
일성프레임하우스
2014-11-11 14:42
포천--(뉴스와이어)--‘그릴과 난로’ 브랜드의 캠핑그릴과 펠렛난로 생산 전문업체인 일성 프레임하우스는 2014년형 펠렛, 화목 겸용난로 PRO-TOP을 출시했다.

기존의 펠렛난로 사용자들이 펠렛이외에 잡목도 같이 땔수 있는 난로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여 기존의 하향식 특허모델인 PRO-1 모델에 화목연료까지 사용가능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한 것이다.

펠렛과 화목은 연소특성이 달라 한가지 난로에서 두 연료를 겸용으로 사용하게 하는데는 많은 시행착오와 설계변경이 뒤따랐다.

금번 출시되는 PRO-TOP 모델과 이코노미 모델로 출시되는 PRO-TOP 1 모델은 농가나 작업장, 공장, 대형식당등에서 펠렛은 물론이고 버려지는 폐목을 활용해 난방이 가능해져 난방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된다.

일성프레임하우스는 곧이어 PRO-TOP 모델의 미니어쳐 모델인 캠핑용 화목난로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겨울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의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하고 있다.

직접 설계와 제작을 맡고 있는 일성프레임하우스의 조성국 대표는 “우리나라 펠렛난로 시장이 아직까지 정해진 표준이 없다보니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다” 고 말하며 특허등 원천기술 보유여부의 체크와 함께 필드 테스트를 충분히 마친 안정적인 제품을 선택할것을 당부했다.

일성프레임하우스 소개
일성 프레임 하우스는 신개념의 바베큐그릴과 펠릿난로를 제조하는 전문 회사이다. 편리하고 건강한 바베큐그릴로 캠핑문화의 새 장을 열어가겠다. 그리고 경제적인 펠릿 난로는 우리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

http://www.isgns.com

연락처

일성프레임하우스
장재표 이사
010-8021-2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