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캣, 호텔조인과 함께하는 ‘힐링 타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미리디
2014-11-12 09:1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대표 강창석, www.smilecat.com)은 호텔조인과 함께 스마일캣 쉼표 프로젝트 ‘호텔에서의 힐링 타임’ 이벤트를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일캣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힐링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간단히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호텔조인 특급호텔 숙박권 3명 ▲스마일캣 포토북 무료제작권 3명 ▲스마일캣 포토달력 무료제작권 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고급사진인화 2,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인화 및 포토북, 포토달력, 사진인화, 사진동화, 포토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스마일캣은 방대한 디자인 소스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다양한 감성을 충족시킨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심후남 스마일캣 총괄 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스마일캣 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캣 홈페이지(http://www.smilecat.com/event/event_board_view.jsp?pk_idx=11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를 운영하고 있는 자체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대리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