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직수입 밀레니엄 모링가 2+1 연말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천년넷
2014-11-12 08:28
고양--(뉴스와이어)--최근 회준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녹황색 엽록소의 보고, 모링가 효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링가(Moringa)’는 ‘Murungai’라는 타밀어에서 비롯된 말로 ‘드럼스틱(Drumstick Tree)’ 또는 ‘Golden Shower Tree’라고 불리며 필리핀에서는 ‘마룽가이(Malunggay)’라고 한다. 영양 덩어리인 모링가는 줄기, 잎, 씨, 뿌리 등을 대부분 먹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영양성분이 가장 많은 잎(Leaf)을 즐겨 섭취한다.

필리핀 국민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면서 건강을 책임져 왔던 모링가 나무, 이 모링가 2종 제품을 생활건강 전문기업 ㈜천년넷(www.welpia.com)에서 출시했다. 필리핀 현지의 철저한 농장관리와 원물검사를 거쳤기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식품위생법 정밀검사 적합판명을 받아 정식통관을 했다.

천년넷에서 수입한 ‘밀레님엄 모링가’ 브랜드는 20% 할인된 가격에서 2+1 덤으로 제공하는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링가 효능은 92종의 영양성분, 46종 항산화성분으로 과일이나 채소에서 발견된 대부분의 비타민을 자체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기적의 나무라고 불릴 정도로 땅에서 자라는 녹황색 엽록소 식물 중 영양성분이 매우 좋다.

최근 플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 라이코펜 등과 같은 항산화물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녹황색 엽록소가 인체에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 방송에서 자주 소개되고 있는 것처럼 이미 한국에서도 모링가 효능이 입소문이 나면서 식품, 음료, 향수, 화장품 등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모링가 건강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풍부한 칼슘성분으로 모유 분비 촉진을 도우며 두통과 편두통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근육의 피로를 해소하고 신체에 활력을 제공해 현대인의 만성 피로에도 좋다.

밀레니엄 모링가는 천연원료 100% 식품으로 침출차는 모링가잎 50g, 고형차는 100g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관에 적당량의 모링가차를 넣고 70~80도의 식힌 물에 2~3분 우려낸 후 마시거나 1회 2g의 분말을 음료에 혼합한 후에 잘 저어서 섭취하면 된다.

천년넷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2+1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필리핀 현지 조합으로부터 원물을 직접 수입해서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혜택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건강한 체력과 피부를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면 녹황색 엽록소 건강식품을 추천한다. 밀레니엄 모링가는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을 방문하면 자세한 이벤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밀레니엄 모링가’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003013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은원표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