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창, 15일 잠실 롯데월드몰·22일 코엑스몰에 매장 오픈

- 미국 최고의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을 이제 한국에서 만난다

뉴스 제공
ELX F&B
2014-11-12 11:12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최고의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Chang’s)은 이달 15일과 22일, 잠실 롯데월드몰과 코엑스몰에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아시안 비스트로로 손꼽히는 피에프창은 미국식 스타일을 접목시킨 퓨전 아시안 컨셉의 음식과 비스트로 특유의 세련되고 격식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에서 시작해 현재 16개국에서 2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런칭은 동북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다.

대표 메뉴로는 다진 닭고기와 볶은 야채를 양상추에 싸서 즐기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Chang’s Chicken Lettuce Wraps)과 바삭하게 익힌 저민 소고기를 특제 소스로 볶아낸 몽골리안 비프(Mongolian Beef)가 있다. 피에프창은 전문적인 오픈형 풀 바(Full Bar)를 설치하여 80여 종의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 주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의 풍미를 더하는 스페셜 티 또한 기존 아시아 비스트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피에프창만의 특별함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총 270석으로 석촌호수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뛰어난 전경을 자랑하며 총 180석 규모의 코엑스몰점은 개별 공간을 갖춰 프라이빗한 모임이 가능하다. 매장 입구의 거대한 말 동상과 중국과 아시아의 문화를 반영하여 제작한 벽화가 적용된 인테리어는 피에프창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피에프창은 한국 런칭을 기념하며 포춘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우드 코엑스 숙박권(4명), 고급와인(20명), 베스트 메뉴와 음료 무료 시식 쿠폰(20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14일부터 3일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22일과 23일 양일간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피에프창의 창업자이자 메뉴 컨설턴트인 필립 치앙(Philip Chiang)은 “한국, 특히 서울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매력적인 도시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공을 미리 점쳐볼 수 있는 훌륭한 테스트 마켓이기도 하다.” 며 “한국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아시아권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피에프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피에프창 홈페이지(www.pfchang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에프창(P.F.Chang’s)’은 현대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시안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고 품격의 메뉴와 미국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주문 즉시 조리한 메뉴와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피에프창은 전 세계적으로 약 255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제품 판매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에 런칭하는 국내 1호점은 동북아이사에서 첫 번째 매장이다. 피에프창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www.pfchang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ELX F&B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승연 팀장
02-788-7318
이메일 보내기

석지혜 대리
02-788-7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