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외장 ODD ‘SE-506CB’ 구매 시 블루레이 타이틀 증정 이벤트 실시

- 삼성 블루레이 외장 ODD사고 한정판 블루레이 타이틀도 받자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11-12 11:39
서울--(뉴스와이어)--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 및 PC 주변기기 전문 기업 쓰리에스솔루션에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2장씩의 블루레이 한정판 타이틀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블루레이 외장 ODD인 SE-506CB를 구매 후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엣지 오브 투모로우 3D 스틸북, 론 서바이버 스틸북 풀슬립 한정판 세트 및 악마를 보았다 PET 풀 슬립 에디션, 언터처블 : 1%의 우정 1,000장 넘버링 한정판 세트를 각 2개 작품씩 총 4명에게 증정한다.

SE-506CB는 ODD를 탑재하지 않은 노트북과 울트라북에 어울리는 블루레이 외장 ODD로, 기존 제품보다 2mm 더 얇아진 두께와 20g 더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하고 다녀도 부담 없는 제품이며, CD, DVD부터 블루레이까지 재생 및 기록은 물론 3D 영상의 재생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2월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http://bit.ly/odd_201411)로 이동해 간단한 설문 내용에 응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쓰리에스솔루션 블로그(http://blog.3s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