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드미니스트레이션LLC, 마이애미 사무소를 새로운 곳으로 이전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드미니스트레이션은 다른 기관 중 케이만 제도 통화관리국에 의해 Class B(iii) 생명보험회사 인가를 받고 케이만 제도의 법률에 의해 “exempted segregated portfolio company”로서 조직된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Investors Trust Assurance, SPC)에 행정 지원을 제공한다.[1]
새 사무소 건물은 LEED 인증 골드(Gold) 등급을 획득해 회사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시켜 준다. ITA는 새로운 사무소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흡수함으로써 회사의 미션을 강화하려고 노력 중이다.
토니오 알레만 ITA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는 이번 이전이 환경을 위한 회사의 노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최신 경향을 유지하려는 계획을 지원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운영상의 관점에서, 우리 비즈니스의 특성을 살려줄 지역으로 마이애미에서 이곳보다 알맞은 곳을 찾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1]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Investors Trust Assurance SPC)는 미국의 어떠한 주에서도 라이선스를 받거나 등록되거나 거래 인가를 받지 않았고, 거래를 할 수 없는 생명보험회사이다. 또한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는 미국 또는 미국의 어떠한 주에서도 증권 또는 보험 상품을 권유 또는 판매하도록 등록되어 있지 않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드미니스트레이션 LLC(Investors Trust Administration, LLC)
린지 패리스(Lindsay Paris)
305-603-1400
이 보도자료는 Investors Trust Administration, LL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