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제츠 비즈니스 항공, 중국에서 차기 계획 착수

- 첫 전세기 고객 수송 및 주요 공급처 추가

뉴스 제공
NetJets Inc.
2014-11-12 14:20
주하이,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자회사로 세계적 민간 항공사인 넷제츠(NetJets Inc.) 소속의 넷제츠 비즈니스 항공(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 이하 NBAL)은 오늘 첫 전세기 고객 수송을 마쳤으며, 항공 및 해상 의료, 여행 및 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업체인 메드에어(MedAire)와 민간 항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NBAL은 10월24일 금요일 첫 번째 고객을 중국 내수용 전세기 호커800XP(Hawker 800XP) 항공기 중 한 대에 태워 수송했다. 항공기는 상하이 훙차오 국제공항(Shanghai Hongqiao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이륙해 우한 톈허 국제공항(Wuhan Tianhe International Airport),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Beijing Capital International Airport),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Guangzhou Baiyun International Airport), 상하이 푸동 국제공항(Shanghai Pudong International Airport) 등 중국 다섯 개 구간 내 여러 지역을 비행했다. 고객 보안은 넷제츠가 전세계 사업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이며, 신분 노출을 원하지 않는 첫 번째 고객의 의사를 존중한다.

에릭 웡(Eric Wong) NBAL 부회장은 “매우 성공적인 비행으로 몇 년 간의 노력이 최고의 결실을 맺은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첫 여행 고객은 일정에 맞춰 여러 곳의 목적지에 있는 시설들을 방문할 수 있었으며, 상용 항공기로는 이렇게 제 시간에 맞춰 일정을 마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NBAL은 비행 중 고객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메디에어를 중국 협력업체로 선정했다. NBAL의 항공기들은 메디링크(MedLink) 장치들을 탑재하고 모든 승무원들은 메디에어의 응급처치 훈련을 받게 된다.

웡 부회장은 “우리의 첫째 목표는 민간 항공사 중 가장 안전한 비행을 제공하는 것이며, 전세계 우리 고객들은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 넷제트 회사의 항공기에서 의료 응급상황 발생시 언제나 메디에어가 준비돼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NBAL의 관리 고객들은 할인된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넷제츠 차이나(NetJets in China) 소개

넷제츠 비즈니스 에이비에이션 리미티드(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는 넷제츠(NetJets Inc.)와 호니 캐피털(Hony Capital)의 자회사이자 중국 굴지의 사모펀드 회사인 호니 진시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베이징)(Hony Jinsi Investment Management (Beijing) Ltd), 홍콩에 근거를 두고 있는 펑 그룹(Fung Group) 회사들의 주주를 통솔하고 있는 빅터 펑 박사(Dr. Victor Fung)와 윌리엄 펑 박사(Dr. William Fung) 일가의 독립 사모투자 회사인 펑 인베스트먼트(Fung Investments)가 합작 설립한 회사다. 넷제츠 차이나는 중국 광동성 주하이에 위치한 주하이 진완 공항(Zhuhai Jinwan Airport)에 사업운영본부를 두고 있다.

넷제츠(NetJets Inc.)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의 자회사인 넷제츠는 세계에서 가장 수량이 많고 다양한 제트 항공기를 보유한 최대 민간 항공회사이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1964년에 세계 최초의 전세 항공기 회사 및 항공기 관리 회사로 설립되었다. 넷제츠는 1986년에 세계 최초로 항공기 분할 소유 개념을 도입하여 소액 자금을 투자한 개인과 기업체들에게 항공기 보유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넷제츠는 북미, 유럽 및 중국에서 넷제츠(NetJets®), 이그제큐티브 제트(Executive Jet®), 마키스 젯(Marquis Jet®) 서비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기업체를 통해 광범위한 민간 항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Private Jet Travel Card) 소개

넷제츠는 2012년 중국 기업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The Private Jet Travel Card™)를 선보였다. 넷제츠가 자랑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는 25 시간 단위로 판매돼 이용자들이 장기 계약 없이 필요한 비행 시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카드는 18개월 동안 넷제츠 미국법인의 대형 항공기와 유럽 항공기 이용 권한을 제공하며 중국 여행객들이 미국, 유럽연합(EU), 스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미국 내에서 모든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는 넷제츠(NetJets Inc.)의 자회사인 넷제츠 항공(NetJets Aviation, Inc.)에 의해 운영된다. 유럽에서의 항공편은 넷제츠의 유럽 파트너 회사인 넷제츠 트란스포르테스 아에레오스 S.A.(NetJets Transportes Aereos, S.A.)에 의해 운영된다.

회사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jetschina.com, www.netjets.com,www.executivejetmanage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4 NetJets Inc. 본 자료의 저작권은 넷제츠에 있다. NetJets, Executive Jet, Executive Jet Management, Marquis Jet Card는 등록 서비스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jets.com

연락처

넷제츠(NetJets Inc.)
미국
크리스 허버트(Chris Herbert)
글로벌 매니저, 홍보 담당
614-282-2736
cherbert@netjets.com

중국
블루 포커스(Blue Focus)
키키 주 퀴(Kiki Zhou Qi)
+86 (10) 5647 9059
qi.zhou@bluefoc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