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사랑나누기 캠페인’으로 필리핀에 사랑 전달
아시아나 임직원 약 2,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사랑 나누기 캠페인’에서는 11,000여점의 물품이 기부되었다. 이렇게 기부된 물품은 기아대책과 연계한 바자회 행사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아대책 본부를 통해 필리핀 마닐라의 동양 최대 빈민가인 톤도 지역 아동들을 위한 교육용품 및 의류를 구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 나누기 캠페인’은 아시아나가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으로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 또는 기부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현재까지 약 6,2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30,000여점의 물품을 비영리단체(NGO)를 통해 캄보디아와 필리핀에 전달하였다.
기부물품 전달식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전략기획본부장은 “매년 행사를 실시할 때마다 임직원들의 호응이 더 커지고 있다“며, ”아시아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마련한 기부물품이 필리핀 빈민가 아동들의 학업 및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는 국내의 농산어촌 벽지에 있는 학교에 직업강의를 하는 재능기부 프로젝트, 중국 취항지에 도움이 필요한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원하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 세계 문화유적지의 ‘친환경 태양광 가로등’ 설치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