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지하에서도 통하는 광대역 LTE 파워텔 무전기 출시

- 지하 주차장이나 터널 또는 건물속에서도 통화가능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4-11-13 11:40
서울--(뉴스와이어)--건물속이나 지하혹은 터널등에서는 기존의 파워텔 무전기로는 송수신이 불가능했다, 이런 단점 때문에 파워텔 무전기 사용자들이 많은 불편이 있었는데 이번에 kt 파워텔무전기 라저1(RADGER1)의 출시로 이런 불편이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다.

광대역 lte 망을 이용한 kt 파워텔 무전기 라저1은 지하나 건물내 혹은 도서 산간지역까지 스마트폰이 가능한 지역이면 어디든 통신이 가능하도록 하여 기존의 파워텔의 최대 단점을 완벽히 해결하였다.

라저원의 등장으로 기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현제 기존파워텔 무전기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기존파워텔 무전기의 단점으로 인해 파워텔 무전기 사용을 꺼려 하던 사람들도 현제 광대역 LTE 파워텔 무전기 라저원 가입이 늘고 있다.

오토정보통신 소개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 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 MTM 장비(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스마트폰 보안장비와 통신기기를 취급하고 있으며 기업과 관공서에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다.

http://good009.kr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