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게임용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 출시

- 콘텐트 전달 네크워킹(CDN)분야 선도업체, 게임 개발자와 업체를 대상으로 새로운 디지털 콘테트 전달 솔루션 출시…어떤 기기에서도 안정적으로 글로벌 게임 전달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4-11-13 11:50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www.limelight.com)(이하 ‘라임라이트’, 나스닥:LLNW)가 게임용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 솔루션(http://goo.gl/r38vJT)을 오늘 발표했다. 이 클라우드기반 솔루션은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 홍보, 배급, 플레이, 업데이트 등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게임산업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오는 2017년에는 1029억 인구가 게임을 즐길 것으로 추산된다*. 업계와 게임 자체가 성숙해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새로운 문제와 도전들이 게임 개발자와 게임업체들간에 불거지고 있다. 여기에는 어떻게 세계적으로 게임 개발, 홍보, 전달을 안전하게 확보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도 포함된다.

닌텐도 유럽법인(www.nintendo-europe.com)은 8개 언어로 수많은 지역 웹사이트를 통합하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았다. 이 회사의 전설적인 생산환경과 콘텐트 관리시스템은 큰 도전과제를 부과했다. 이에 따라 웹 페이지가 점점 느려졌고, 콘텐츠에 대한 완벽한 통제가 불가능해졌다.

닌텐도 유럽법인의 유럽 온라인 CRM담당 온라인 서비스팀 관리자인 에니스 사리(Enis Sari)는 “우리는 영국, 남아프리카, 포르투갈, 러시아 등 세계 22개국의 수백만 소비자들에게 게임을 홍보하는데 웹사이트를 사용했다”며 “우리는 브랜드를 홍보하는 동시에 뛰어난 웹 비디오 스트리밍 경험을 전달할 강력한 플랫폼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라임라이트의 솔루션은 우리 사이트 전반에 걸쳐 끊김 없고 확장 가능한 HD 비디오 전달로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켰다”고 덧붙였다.

게임용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은 게임 개발과 출간에 내재된 전달 및 배급 문제에 대처한다. 이 솔루션으로 게임업체들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으면서 게임에 지장없이 새 게임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대형 게임 파일 관리, 업데이트, 다운로드 콘텐트(DLC), 유저생산콘텐트(UGC), 멀티디바이스 비디오 전달 등도 가능하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커비 와즈워스(Kirby Wadsworth) CMO는 “PC게임과 게임콘솔의 대부분은 디지털로 배급된다”며 “게임 출간은 전세계 수백만 게임유저들에게 대단한 국제적 이벤트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은 그 자체로 대단히 정교하므로, HD 그래픽과 특수효과로 파일 크기와 광대역 요건이 극적으로 증가하게 된다”며 “UGC는 복잡성의 완전히 새로운 층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개발자와 게임업체들은 게임용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찾을 수 있다.

·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게임 파일 배급 - 라임라이트의 콘텐트 전달 네트워크(CDN)으로 개발자와 게임업체들은 알파, 베타를 배급할 수 있고 세계 어느 곳에서 어떤 플랫폼에서도 게임 출시일을 지킬 수 있다.

· 업데이트와 게임 유지-이 솔루션은 게임 업데이트를 쉽게 하고 게임 지체를 최소화하기 위해 업계표준 다운로드 매니저(DLMs)와 독점적인 DLMs를 통합한다.

· 게임 파일 관리와 UGC-라임라이트의 클라우드 인프라로 디지털 콘텐트와 게임 파일을 여러 지역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종합적인 캐시 관리 툴로 개발자들은 콘텐트의 총체적인 버전을 통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필요할 때마다 게임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 실황급 영상과 스트리밍 비디오-게임업체들은 오케스트레이트 비디오 플랫폼을 이용해 비디오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고도 뛰어난 HD게임 비디오를 구현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어떤 플랫폼에서든 비디오 관리, 업로드, 배급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실황 스트리밍 이스포츠(e-sport) 이벤트도 방송된다.

· 완벽한 게임 데이(game-day) 지원과 DLC 출시-라임라이트는 최대 글로벌 브랜드를 위해 인터넷 최대 온라인 행사를 전달하며 수천만 시간의 게임경험을 가진 콘텐트 전달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다. 자사의 세계 정상급 네트워크 운영센터는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모든 게임 출시행사가 끊김 없이 전달될 수 있게 지원한다.

와즈워스(Wadsworth)는 “안타까운 점은 공공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트래픽 종류의 복잡성과 양에 대한 지원을 예측할 수 없다는 점이다”며 “라임라이트의 게임 경험, 통합적인 고성능 클라우드 저장과 우리의 민간 디지털 콘텐트 전달 네트워크의 방대한 규모와 성능으로 게임 개발업체들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우뚝 서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게임용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에 대한 추가정보는 (http://goo.gl/r38vJT)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라임라이트(Limelight)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NASDAQ: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디지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수상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는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blog.limelight.com), 그리고 트위터(www.twitter.com/llnw)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Global Games Market Will Reach $102.9 Billion in 2017(http://goo.gl/IMeHF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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