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2014 Language World Teachers’ Day 개최

- 국내외 정상의 영어 석학을 만나는 기회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4-11-14 09:10
서울--(뉴스와이어)--㈜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15일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2014 Language World Teachers’ Day를 개최한다.

Language World Teachers’ Day는 언어세상의 주최로 매년 국내외 영어 석학을 초빙해 영어 선생님 등 교육 종사자에게 수준 높은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는 세미나다.

올해는 Think differently, Teach differently라는 주제로 2015년 국내 영어 교육의 흐름과 이슈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교수법과 수업 노하우 등을 국내외 정상의 석학들이 직접 소개한다.

영어선생님 등 교육종사자를 위한 국내 최고의 세미나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Language World Teachers’ Day에는 더욱 탄탄해진 강사진과 유익한 주제로 구성해 참석자들이 몸소 배우고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경북대학교의 Andrew Finch 교수와 Highlights사의 Andy Shafran 부사장이 메인 강연을 맡아 각각 Expanding Horizons: The Future of English와 How to Teach Writing to Young EFL Students from Beginners to Advanced Levels라는 주제로 수준 높은 강연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언어세상의 관계자는 “3회째를 맞이하는 ‘2014 Language World Teachers’ Day’인 만큼 전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고 특히, 수준 높은 강연을 위해 강연자 선정에 고심했다. 많은 분이 참여해 2015년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4 Language World Teachers’ Day는 100% 무료로 진행되며, 강연은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또한 강연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와 아이패드미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www.lwbooks.co.kr

문의전화: 02-2643-0264

언어세상 소개
㈜언어세상(Language World Co., Ltd.)은 양질의 도서 수입 및 출판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2000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콜라스틱(Scholastic) 출판사로부터 미국 현지의 초등 교과서를 국내 최초로 수입/공급하면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영어 학습의 기회를 부여하였으며, 2007년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 Literacy Place 100만부 판매를 달성하였다. 그리고 교재 수입/공급을 넘어 영어 강사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세미나와 강사 교육 및 교재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국내 영어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그 밖에도 Pop-up과 같은 독특한 형태의 도서와 세계적인 어린이 베스트셀러 챕터북 Magic Tree House, Magic School Bus, 리더스 Step into Reading 등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박준태
02-2643-0264(내선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