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OSS 혁신 프로그램을 위해 넷크래커와 NEC 선정

옵투스, OSS 혁신 프로그램을 위해 넷크래커와 NEC 선정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4-11-13 13:55
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와 NEC Corp는 오늘 Singapore Telecommunications (SingTel)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로 첨단 통신과 정보기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주의 종합 통신 선도업체인 Optus가 다단계 종합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납품 회사로 양사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NetCracker 및 NEC Australia와 협력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Optus는 소비자 및 기업용 무선과 광대역, 전사 데이터, 음성, ICT 서비스, IP 전화를 비롯한 각종 영업부문과 서비스 주문 관리에서부터 네트워크 구성과 실행에 이르는 서비스 실행망 전반에 걸쳐 기존의 OSS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NetCracker는 서비스 정보 관리(http://goo.gl/fphWn3)와 서비스 주문 관리(http://goo.gl/GbNfLt), 서비스 재고관리(http://goo.gl/7IVdJR), 서비스 실행(http://goo.gl/W5ariU), 네트워크 기획 및 설계(http://goo.gl/QEHN2f), 네트워크 자원 재고관리(http://goo.gl/FYBBVV), 발견 및 조정(http://goo.gl/p7p1fZ), 네트워크 구성 관리(http://goo.gl/RHzp96)를 비롯한 NetCracker 9.0 세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형 OSS 성능을 Optus에 제공할 예정이다.

NetCracker는 OSS 서비스 실행 프로그램의 단대단 전달에 반드시 필요하다. NetCracker는 프로그램 관리와 거버넌스, 솔루션 실행과 통합, 시스템 통합,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레거시 시스템 해체, 테스트와 지원, 교육을 비롯하여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Optus에 제공할 계획이다.

NetCracker의 Frank DeTraglia 글로벌 판매 담당 부사장은 “Optus가 공급하는 서비스의 속도와 효율을 개선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계약은 고객이 사업의 난관을 시장 리더십의 기회로 삼는데 도움을 주겠다는 NetCracker의 약속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NetCracker Technology 소개

NetCracker Technology는 NEC Corporation의 자회사로 통신서비스사업자와 케이블사업자의 사업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종합적인 단대단 솔루션과 전달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 받았다. 전세계에서 첨단 기술을 통해 성공적인 구현 실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NetCracker는 운영과 영업의 사일로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주문형 세계의 실시간 체험을 전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을 참조한다. NetCracker는 NetCracker Technology Corp의 등록상표이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되는 다른 회사명이나 제품명은 관련 회사의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NEC Corporation 소개

NEC Corporation은 전세계 기업과 소비자에게 유익한 IT 및 네트워크 기술 통합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경험과 글로벌 자원을 상호 활용하는 복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NEC의 첨단 기술은 나날이 변화하는 복잡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NEC는 100년이 넘는 기술 혁신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 사회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ec.com 참조.

NEC는 NEC Corporation의 등록상표이다. 전권보유. 본 보도자료에 언급되는 기타 제품이나 서비스 상표는 각 사업자의 상표이다. © 2014 NEC Corporatio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스마트마크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 NetCracker 홍보대행
줄리엣 샤빗(Juliet Shavit)
+1-215-504-4272
jshavit@smartmarkusa.com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조안나 래리비(Joanna Larivee)
+1-781-419-3374
Joanna.Larivee@Net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