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KBS ‘생생정보통’에서 생강의 구취예방 효과 밝혀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11-14 09:10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11월 6일 방송 <생생정보통>에서 겨울철 보양식 생강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특히 이번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생강의 여러가지 효능 중에서도 “생강차로 입냄새를 없앨 수 있다”는 부분을 실험을 통해 밝혀냈다.

막연히 생각해보았을 때, 생강은 입냄새를 엄청나게 유발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지만 사실은 입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구취측정기(호기가스분석기)를 통해 밝혀냈다.

이에 대해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는 “생강의 ‘진저베린’이라는 성분이 향균, 향취의 역할을 함으로써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없애주기 때문에, 생강차로 입냄새 제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매직키스치과에서는 SBS <좋은아침>, MBC<세바퀴>, KBS <생생정보통> 등에서 구취측정법에 대해 알려주며, 그 일환으로 연말까지 입냄새 무료 측정을 실시하고 있다. 실제로 디지털장비를 이용한 입냄새 측정은 단 5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가능하다.

또한 렛미인치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매직키스치과에서는 누구나 비용 부담없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각종 연말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치아교정 99만원 이벤트는 물론, 치아교정 월 18만원으로 분납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77만원 임플란트 및 99만원 거미스마일 교정, 레이저 잇몸미백 이벤트 등도 진행되고 있는데, 레이저를 이용한 빠르고 예쁜 결과가 가능한 술식을 이용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