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LTE TDD Test Case분야 세계 최초 GCF 인증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11-14 09:17
성남--(뉴스와이어)--무선 통신 테스트 장비 분야의 전세계 선두 업체인 안리쓰는 오늘 중국 통신 사업자를 위한 주요 기술에서 가장 앞선 테스트 범위를 갖춘 PCT(프로토콜 규격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더욱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LTE 표준의 TDD(Time Division Duplex) 변형인 TD-LTE는 작년 중국에서 LTE TDD 스펙트럼 라이선스 부여 이후 그 중요성이 커졌다. 2014년 동안 주요 통신 사업자들은 LTE-Advanced CA(Carrier Aggregation) 및 IMS Call 기능을 포함하기 위해 빠르게 LTE 네트워크 기능을 개발했다.

안리쓰는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있으며 현재 TD-LTE CA(Carrier Aggregation)에 대한 승인된 테스트 케이스의 선두 주자이자, aSRVCC의 IMS VoLTE(Voice over LTE) 관련 기술에서 승인된 TD-LTE 테스트 케이스를 갖춘 유일한 테스트 공급업체다. FDD에서의 aSRVCC뿐만 아니라, 이러한 워크 아이템(work item) 대한 안리쓰의 선도적 지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0월 14-15일 열린 CAG 회의의 GCF(Global Certification Forum)에서 확인되었다.

CA(Carrier Aggregation)과 VoLTE aSRVCC는 통신 사업자와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에 힘입어 그 중요성이 점차 더 커지고 있다. CA(Carrier Aggregation)은 더 효율적인 라디오 스펙트럼 사용과 더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라는 이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서비스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VoLTE aSRVCC는 LTE 네트워크에서 음성 통화를 제공하면서 가입자의 위치 이동에 따라 3G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통신 사업자에게 부여한다.

이번 발표에 이어 무선 테스팅 솔루션 부문 마케팅 담당 이사인 밥 커시(Bob Kersey)는 “중국 통신 사업자 및 이 생태계의 구성원들의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LTE TDD, FDD 및 IMS 기술에 대해 ME7834L PCT 플랫폼의 업계 및 통신 사업자 승인을 획득했다. 이는 안리쓰의 지속적인 ‘세계 최초’ 첨단 기술 테스트 사례 승인과 함께 안리쓰 고객이 최대한 신속하게 신기술을 시장에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