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무료 모바일게임 3종, ‘수능해방’ 기념 이벤트 실시

- 아이템 50%할인, 인증샷 이벤트 등 “점수발표 전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11-14 13:23
서울--(뉴스와이어)--64만명 수험생이 마음 졸이며 기다려온 2015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났다. 이에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수능해방’을 맞은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팔트 8: 에어본, 10주년 기념 이벤트 동시 진행

세계 최강 슈퍼카가 함께하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이 11월 15일(토)부터 출시 10주년과 수험생들의 수능해방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까지 차량팩을 할인해주고 10주년 기념 솔로/멀티 레이싱 컵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주말 동안 진행되며 게임 내에서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오더앤카오스, 수능 대박 기원 ‘50% 캐시 추가 증정’

정통 모바일 MMORPG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은 수험생들이 기대한 수능 점수보다 50%더 높은 점수를 받았으면 한다는 바람을 담아 ‘50% 추가 캐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년 기념 무료화 전환 이후 더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오더앤카오스는 할로윈데이 기념 21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 던전 ‘솟아난 불꽃: 그림자 추적’을 추가했고 새로운 에픽 보스 3명을 선보였다.

액션스타G for KaKao ‘룰렛 돌리면 영화티켓 주G’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40여 종의 의상과 화염방사기, 머신건, 로켓포 20종의 무기로 액션을 펼치는 듀얼 액션 슈팅 ‘액션스타G for kakao(이하 액션스타G)’는 영화 티켓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시험 바로 다음날인 14일(금)부터 다음주인 20일(목)까지 멀티 플레이를 완료하고 보상 룰렛 인증샷을 액션스타G 공식 카페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액션스타G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ctionstarg)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수능 준비로 1년 동안 고생해온 고3 학생을 비롯한 수험생들의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로프트의 무료 모바일 게임이 그동안 긴장해온 몸과 마음에 쌓인 피로를 날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 밖에 게임로프트의 모바일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02-554-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