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미국 슈퍼모델 케이트 업튼, ‘게임 오브 워’ 홍보모델로 첫 내한
- 케이트 업튼, 글로벌 톱 모바일 MMORPG ‘게임 오브 워’ 아테나 여신으로 변신
- 부산 ‘지스타 2014’·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사진행사 및 팬미팅 진행

21일(금)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케이트 업튼은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서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14 참석을 비롯해 방송출연, 팬미팅 등 2박 3일 동안의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서 케이트 업튼은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14’ 참석을 비롯해 방송출연, 팬미팅 등 2박 3일 동안의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업튼은 22일 ‘지스타2014’ 부스(부산 벡스코 B2C관 A04)에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아테나(Athena) 여신 모습으로 인터뷰, 사진행사 그리고 팬들과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사진행사 및 팬미팅을 갖는다.
23살의 미국 슈퍼모델 케이트 업튼은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 한국을 처음 방문해 매우 기쁘다, 한국에 머무르는 2박 3일 동안 부산과 서울에서 팬들 및 게임 유저들과 만나고 방송에 출연할 것”이라 밝혔다.
케이트 업튼 내한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teUpt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폭 넓은 팬층을 바탕으로 72개국 게임 1위, 83개국 전략 게임 1위, 111개국 롤플레잉게임(RPG) 1위, 68개국 모바일 앱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세계 최초 실시간 번역 기능을 통해 32개의 서로 다른 언어로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언어 및 문화의 장벽 문제없이 채팅을 즐길 수 있다. 전세계 수백만 게임 유저들과 함께 왕국을 건설하고, 친구들과 동맹을 맺고, 전투에 참가해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적들을 물리치며 전세계 왕국을 정복한다. 유저들은 자신과 친구들의 왕궁을 적들로부터 보호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영웅이 될 수 있다. 또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게임 유저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24시간 365일 진행한다.
연락처
게임 오브 워 홍보대행
KPR
김연아 AE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