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캣 앱’, 다기능 통합 서비스로 업데이트

- 편집 이미지 무료 저장, 용량 관리 기능 탑재

뉴스 제공
미리디
2014-11-17 13: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대표 강창석, www.smilecat.com)은 다양한 편집인화 상품 및 기능, 디자인이 추가된 ‘스마일캣 앱(APP)’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일캣 앱(APP)’은 기존에 제공하던 포토북 상품뿐만 아니라 증명사진 및 분할사진, 폴라로이드, 지갑사진, 코믹사진, 포토카드 등의 편집인화 상품을 추가하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사진편집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현되었고,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사진을 소장 및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고객은 ‘테마별 용량 관리’ 기능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테마 디자인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고 퀄리티의 디자인과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캘리그라피로 20, 30대 여성 및 주부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일캣은 이번 앱에서도 다양한 테마별 디자인을 추가하여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테마별 디자인은 사진을 넣고 텍스트 및 스티커로 다양한 효과를 더해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하장 포토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창석 스마일캣 대표는 “다양한 상품을 모바일에서도 사용하기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스마일캣 앱(APP)’을 다기능 통합 서비스로 업데이트 했다”며 “추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와의 연동으로 추억과 감성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초대장 및 포토달력, 사진액자 상품을 추가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앱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가입자에게는 포토북 5,000원 할인쿠폰과 사진인화 2,000원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캣 앱(APP)’은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캣 모바일 홈페이지(http://m.smileca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를 운영하고 있는 자체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한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대리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