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개교 20주년 ‘새김과 돋음’ 기념식 개최
비전관 체육관과 컨벤션센터에서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설립자 최영철 이사장, 백군기 국회의원, 일본 덴파학원 오가와 아키하루 이사장을 비롯한 내외 인사와 교직원,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재학생 대표들의 교가합창, 대학 20년사 봉정식, 교직원 20년 근속 및 공로상 시상식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에는 오찬과 함께 탭댄스, 성악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최영철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쉼 없이 달려온 지난 20년을 회고 하면서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급변하는 시대의 젊은 세대들이 머리가 아닌 영혼으로 꿈을 꾸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어 최성식 총장은 “오늘날 용인송담대학교의 기틀을 닦아주신 최영철 이사장님과 역대 총장님들의 의지에 감사드리며, 20년간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성과를 이루어 낸 것은 교직원들의 헌신과 학생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에 대한 깊은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명문대학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용인송담대학교는 이날 기념식에 앞서 <교육부 지정 특성화전문대학> 선정에 따른 현판식을 본관 1층에서 내, 외빈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행하여 더욱 뜻 깊은 20주년 개교기념행사가 되었다.
용인송담대학교 소개
용인송담대학교는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사립 전문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기획홍보팀
진영수
031-330-9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