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플랫폼, 인터넷 광고전송 솔루션 Open AdStream™ 국내 독점 판매 채널로 확정

- 12월 1일부터 판매 및 기술지원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에이원플랫폼
2014-11-17 14:20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광고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에이원플랫폼(대표 정재우)은 대표적인 인터넷 광고전문 전송 솔루션인 Open AdStream™의 국내 독점판매 및 기술지원 서비스 사업을 12월 1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프로그램방식 미디어거래 분야의 테크놀로지 선두기업 앱넥서스(AppNexus)는 최근 작시스(Xaxis)로부터 인터넷 광고전송 솔루션인 Open AdStream™을 인수했다. 이와 동시에 지난 1일 에이원플랫폼과 계약을 체결, 한국 내 Open AdStream™의 독점판매 및 기술 지원 회사로 에이원플랫폼을 확정했다.

따라서 국내의 기존 Open AdStream™ 고객들은 에이원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에이원플랫폼 정재우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인터넷 실시간 경매를 통한 프로그램방식의 미디어 거래방식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환경에서 에이원플랫폼이 한국의 매체사들과 온라인 광고 사업자들에게 오랜 경험을 지닌 이 분야 전문가들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고도화된 해외선진 기업의 솔루션의 판매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재우 대표는 미국의 인터넷 실시간 구매자 광고 플랫폼 개발 및 판매사인 ‘The Trade Desk’ 아시아 지역 사장, 미국의 WPP광고그룹 계열사인 ‘24/7Media’(현 Xaxis) 아시아 지역 사장, 그리고 검색광고대행사인 ‘DTSI’(일본 Dentsu와 미국 24/7Media의 합작법인)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에이원플랫폼은 AppNexus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Open AdStream™의 국내 독점판매 및 기술 지원서비스와 AppNexus가 보유하고 있는 Ad Exchange, SSP, DSP 등과 같이 다양한 플랫폼도 병행하여 국내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에이원플랫폼과 Open AdStream™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원플랫폼 홈페이지(www.a1platform.co.kr), 앱넥서스 홈페이지(www.appnex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원플랫폼 소개
에이원플랫폼은 인터넷광고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로, 2014년 10월 1일 회사를 설립하고 2014년 11월 1일에 AppNexus와의 계약체결로, OAS의 한국 내 독점 리셀러가 되었다. 현재 Xaxis Korea로부터 서비스 이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작업을 진행 중이며, 2014년 12월 1일부터 정상서비스가 가동될 예정이다. 또한 OAS판매 및 기술지원서비스와 함께, 매체사 및 네트워크사를 위한 AppNexus 플랫폼(Ad Exchange, SSP, DSP 등)의 한국 서비스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앱넥서스 소개
앱넥서스(AppNexus)는 인터넷광고의 프로그램방식의 실시간 거래솔루션과 강력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테크놀로지 회사이다. 프로그램방식의 광고거래는 광고를 더 효율적으로 구매하고 판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힘을 부여하며,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비즈니스의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 앱넥서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테크놀로지 회사로, 광고 마켓플레이스를 개척한 기업이다. 앱넥서스의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으며, 전세계 열 개의 오피스를 가지고 있다.

Open AdStream™ 소개
정확한 광고 타겟팅과 스케줄링에 따른 캠페인 관리기능을 제공하는 인터넷 광고 전송 솔루션으로, 전세계적으로 월 2천억 개 이상의 광고를 전송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메이저 언론사 방송사 포탈 등 40여 개의 매체사에서 사용하고 있다.

연락처

에이원플랫폼
박수진 이사
02-6004-163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원플랫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