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코리아, 지스타 2014에서 글로벌 전문 마케터들 총집합 한 비즈니스 소통의 장 열어

- 해외진출 고심하는 게임사들에게 현지시장 분석에 따른 최적의 마케팅 해법 제안

- 높은 마케팅비용 부담스런 중소개발사에게도 효과적인 마케팅 대안으로 지원사격

뉴스 제공
애드웨이즈코리아
2014-11-17 14:3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 http://adways.kr)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이하 지스타)에 B2B부스를 꾸리고 게임업계 종사자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지스타에 참가한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최근 발표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LAN서비스’ 등 신규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모바일 게임사들을 위한 마케팅 컨설팅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작년과 달리 애드웨이즈 본사뿐 아니라 중화권 지사, 동남아시아 지사 등 해외거점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전문 마케터들이 직접 참석해 현지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마케팅 컨설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동시통역사가 함께 배석, 즉석에서 바로 현장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해외진출을 염두해온 모바일 게임사라면 글로벌 게임시장에서의 생존전략에 대해 현실감 있는 제언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마케팅 예산이 부족한 중소개발사들을 위해 한정된 예산 속에서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케팅 해법을 전달할 계획으로, 그동안 마케팅 비용에 큰 돈을 지출하기 어려웠던 중소개발사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돼 줄 전망이다.

애드웨이즈코리아 이선진 대표는 “애드웨이즈코리아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 마케팅 솔루션들을 소개하고, 더불어 애드웨이즈가 각국에서 쌓아온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고자 국내외 전문 마케터와 함께 하는 컨설팅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애드웨이즈코리아가 국내 수많은 모바일 게임사들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버팀목으로써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드웨이즈코리아 부스는 벡스코 B2B전시장 1층 J111~J113에서 만날 수 있다.

애드웨이즈코리아 소개
애드웨이즈코리아는 2012년 10월 설립 한 아시아 최대 네트워크 모바일 전문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의 10번째 해외지사로 국내 최대 모바일 기업들과 다양한 제휴, 협력을 통해 최대의 네트워크를 보유 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의 ‘모바일 매저먼트 파트너 (Mobile Measurement Partner)’이다. 애드웨이즈 코리아는 스마트폰 어플레이케이션을 대상으로 한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 ‘파티트랙’을 통해 최적의 KPI를 도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카라커뮤니케이션즈
이상민 AE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