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로프트, 세계 호텔 시상식 후보지 선정

뉴스 제공
로프트관광호텔
2014-11-17 15:45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WLHA (World Luxury Hotel Awards)에 호텔 로프트가 럭셔리 부띠끄 분야 수상에 후보자로 선정되었다. 한국에선 대규모 특급 호텔들이 수상 경력이 있고 후보로 자주 언급되었지만 개인사업자로 특히 부띠끄 분야에서는 한국최초로 후보에 오르게 되었다.

국제 서비스업계에서 최고의 성과로 인정받는 WLHA(World Luxury Hotel Awards)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우수성을 보인 호텔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 상은 럭셔리 호텔 사업에서 서비스 기준을 장려하고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식 WLHA 투표 과정에 따라 후보에 오르고 후보자들은 투표를 거쳐 그 해의 수상자로 선정이 된다. 투표에 부쳐지는 기준은 전반적인 서비스 우수성이다. 심사 과정은 공정성을 위하여 여행 오퍼레이터, 여행 컨설턴트, 업계 전문가 및 해당 호텔에 머문적이 있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일반 투표로 진행된다.

올해 2015년에는 122개국에서 1200여개의 호텔이 후보로 추천되었으며 2015년 6월부터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호텔 로프트 총지배인 강철웅은 “비록 대규모의 특급 호텔은 아니지만 임직원들이 항상 노력하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어떻게 감동을 줄 수 있을 지 고민을 하며 노력한 보람이 있다. 더불어 객실 관리 와 서비스제공부분에 더욱 신경써서 한국 최초로 부띠끄 호텔 분야에서 수상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호텔 로프트는 2013년 11월에 그랜드 오픈을 한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부띠끄 관광 호텔이다. 총 58객실에 8가지 다른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픈 후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요즘 트렌디 한 호텔 중 하나이다.

WLHA 후보자: http://www.luxuryhotelawards.com/listings/hotel-lo...

웹사이트: http://www.hotel-loft.co.kr

연락처

로프트 호텔
프론트 지배인
송진수 팀장
02-2671-9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