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스카우트’ 월드 프레스 라이딩 참가

- 전세계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초청 받아 참가

- 뉴질랜드 현지에 전문 시승단 파견해 성능 검증 완료

- 인디언 대표 퍼포먼스 크루저 표방, 오는 15년 1월 정식 런칭 예정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4-11-17 16:10
서울--(뉴스와이어)--(주)화창상사(대표이사 이준호)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에 걸쳐 뉴질랜드에서 진행한 폴라리스 산하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월드 프레스 라이딩 행사에 공식 임포터 자격으로 성공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인더스트리는 전 세계 딜러를 대상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신모델 ‘스카우트’에 대해 전문가들의 정확하고 풍부한 시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주)화창상사는 이번 행사에 국내 전문 시승 기자를 파견했으며 이를 통해 ‘스카우트’에 대한 더욱 정확한 제품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2박 3일에 걸친 이번 월드 프레스 라이딩은 총 3개 파트로 나뉘어 각국 전문 시승 기자단을 초빙해 ‘스카우트’를 직접 경험케 한 뜻 깊은 행사였다. 이에 (주)화창상사는 한국 공식 임포터로써 제 2그룹에 초청되어 천혜의 라이딩 환경을 갖춘 뉴질랜드 현지에서 충분한 시승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한 나라는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모터사이클 전문지 기자단, 그리고 중국, 일본, 인도 등을 포함한 아시아 퍼시픽은 물론 멕시코 등 아메리카 대륙도 포함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미국발 아메리칸 정통 크루저 인상이 강한만큼, 전세계 전문 시승기자들에게 테스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경계없는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디언 ‘스카우트’는 각국 전문가들에게 기계적 성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좋은 계기가 됐다. 인디언 스카우트는 69 큐빅인치 수랭 엔진으로 우리나라 배기량 환산법으로 계산하면 1,133cc에 이른다. 출력은 최대 100마력에 이르며 무엇보다도 세련된 스타일과 다루기 매우 쉬운 엔진 취급성이 돋보이는 신모델이다.

공식 런칭은 오는 2015년 1월 예정이며 선택 가능한 컬러는 네 가지로 Thunder Black 컬러는 1,850만원, 나머지 Black Smoke, Indian Red, Silver Smoke는 1,89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주)화창상사 서울 본사(02-794-6111) 혹은 부산 지사(051-761-0369)로 하면 된다.

화창상사 소개
화창상사는 스즈끼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선시커, 리갈, 리퀴드포스 제품을 수입 & 판매하는 업체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블로그: http://blog.naver.com/indianbike/220173353791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http://indianmotorcycle.kr/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 은 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