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지스타 2014’ 참가

- 지스타 2014, 20~23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 씨디네트웍스, 20~22일 사흘간 B2B관 1층에 부스 운영

- 국내외 게임 기업들에게 인지도 높이고 사업기회 발굴할 것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14-11-18 08: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콘텐츠 전송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이사 김종찬, www.cdnetworks.co.kr)가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G-STAR 2014)에 참가한다.

게임 산업은 씨디네트웍스의 주요 타깃 시장으로, 이번 지스타 참가는 국내외 게임 기업들에게 씨디네트웍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씨디네트웍스는 그 동안 국내외 대표 게임 기업들을 대상으로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패치 업데이트 등 대용량 트래픽을 원활하게 전송하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Content Delivery Network) 서비스와 북미 및 유럽 지역의 글로벌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전세계 90개 도시에 140개 네트워크 거점(PoP)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유저들이 급증하더라도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이 같은 게임 업계의 풍부한 레퍼런스와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사의 IT 인프라 운영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부스는 B2B관 1층 M33에 마련되었으며, 서비스 시연과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씨디네트웍스 남찬희 이사는 “씨디네트웍스는 국내 게임 기업들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커왔다. 이번 지스타는 국내외 게임 기업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씨디네트웍스는 게임 기업들의 과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보다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CDNetworks)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국내 1위, 아시아 1위, 글로벌 Top 3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이하 CDN)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세계 140여 주요 거점 지역에 설치된 네트워크 인프라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디어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전송, 웹/어플리케이션 가속 서비스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포털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온라인 교육,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게임, S/W 및 테크놀로지 기업 및 리테일 기업에 이르기까지 1,500여 개 기업이 씨디네트웍스의 서비스를 통해 40,000개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cdnetworks.co.kr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김정희 과장
02-3441-0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