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에듀, 내달 12일 미국보딩스쿨 설명회 개최

- 한국 학부모들이 많이 찾는 그 학교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11-18 09:44
서울--(뉴스와이어)--자녀를 미국 조기유학 보내려는 학부모들에게 미국 보딩스쿨을 선택하는 기준은 매우 다양하다. 대학 진학률, 재정상태, 학교의 명성과 학비 그리고 그에 맞는 자녀의 입학 가능성 등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나날이 오르고 있는 경쟁률만큼 이나 학비도 매년 오르고 있다.

학부모 입장에서는 이런 좋은 기준의 학교가 학비까지 저렴하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예스유학(미라클에듀)에서는 이에 적합한 최선의 기숙사학교를 소개한다. 미네소타주에 있는 세인트 크로와 루터런 스쿨은 미국 명문대학에 높은 진학률을 올리고 있을 뿐 아니라 학비도 매우 저렴해 학부모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몇 달 전에 있었던 유학박람회에서도 유독 St. Croix Lutheran School (세인트 크로와 루터런 스쿨) 부스에 학부모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던 것이 그에 대한 반증이다.

학교가 위치한 세인트폴은 미네소타주의 주도로써, 경제와 교통의 중심지이자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도 유명하다. 세인트 크로와 루턴 하이 스쿨 은 기독교 이념으로 설립된 보딩스쿨로 6학년부터 12학년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학업 과정을 통해서 여러 명문 미국대학으로 진학률이 높아 한국 학부모들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기숙학교이다. 이 학교는 대학진학에 필요한 SAT, TOEFL교육을 집중적으로 가르치며 리더쉽 교육, 10여 개가 넘는 AP과목과 예술교육 및 다양한 스포츠 시설과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시설에서 훌륭한 교사들이 가르치고 있어서 대학 진학에 유리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세인트 크로와 스쿨의 입학담당관은 지난 1월에 이어서 다가오는 12월12일에 예스유학 본사를 다시 방문하여 국내에서 단독으로 입학 설명회를 예스유학 본사 컨퍼런스룸 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미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과 미국 기숙학교 입학 시 유리한 조건과 장점 등 유용한 정보를 미국 현지 학교관계자와 유학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들을 수 있다.

세인트 크로와 루터런 스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예스유학 (www.yesuhak.com)에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