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켓 챔피언 비라트콜리, .CLUB웹사이트 론칭
- 새웹사이트(ViratKohli.club), 수백만 팬들의 안식처가 될 전망
닷클럽도메인(.CLUB Domains)의 콜린 캠벨(Colin Campbell) CEO는 “세계적인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 스타인 비라트 콜리가 자신의 첫 공식 웹사이트의 호스팅 업체로 닷클럽도메인을 선택한 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유명인의 웹사이트는 전적으로 자신의 팬과 커뮤니티를 위해 구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닷클럽 웹주소는 자신의 팬이나 운영 조직 내 회원을 보유한 사람을 위한 자연스러운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전 세계 수 백만의 팬을 거느린 세계적인 스타를 고객으로 맞이함으로써 우리는 닷클럽 웹주소의 브랜드 파워를 알리는 좋은 기회와 마케팅 이점을 동시에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콜리는 2011년 크리켓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수 차례 센추리(century, 한 경기 100점 이상 득점)를 기록하는 등 인도의 우승에 결정적 역할을 했다. 콜리는 경기장 안팎에서의 공헌을 바탕으로 2012년과 2014년 ICC(국제 크리켓 평의회) ODI부문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었으며 스포츠프로(SportsPro)지 선정 ‘가장 시장 가치 높은 운동 선수’ 2위에 랭크되었다. 운동을 대하는 열정적 자세와 젊음의 매력, 투지를 높게 평가 받은 콜리는 2013년 자신이 속한 IPL(인도 프리미어 리그)팀인 로열 챌린저스 방갈로르 주장으로 임명되기도 했으며, 올해 ICC 월드 T20대회 토너먼트 최우수선수로 선정됐다.
콜리는 “내 공식 웹사이트인 ViratKohli.club을 개설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수 많은 일을 겪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만큼 나만의 팁을 비롯한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집결지를 만드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다”면서 “내 충성스러운 팬들 또한 내가 속한 팀의 일원이라는 사실을 알리고 싶었기 때문에 다른 어떤 업체들보다도 닷클럽을 선택한 건 자연스러운 결정이었다”고 언급했다.
전설적인 랩퍼이자 배우 겸 사업가인 50센트(50InDa.Club), 가수 드미 로바토(Lovato.club)를 비롯한 슈퍼스타와 수 천 가지의 글로벌 브랜드, 유료 서비스, 회원제 클럽, 컨트리클럽, 나이트클럽 등이 자신의 팬 혹은 회원들을 위한 사이트를 런칭했다. Namestat.org의 자료에 따르면 닷클럽은 단기간에 ‘새로운 신규 도메인’(gTLD) 판매순위 1위에 올라섰으며, 알렉사가 집계하는 ‘방문자수 세계 100만위’에는 다른 어떠한 도메인 업체들보다도 많은 사이트들이 순위에 포함되어 있다.
닷클럽 도메인 소개
닷클럽 도메인은 투카우스 인터랙티브(Tucows Interactive), 호스토피아(Hostopia.com)의 성공을 일궈낸 인터넷 사업가 콜린 캠벨이 이끌고 있으며, .CLUB gTLD 레지스트리가 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당사는 최근 Startup.club을 런칭해, .CLUB 도메인 이름을 기반으로 사업을 구축하고 있는 사업가들을 지원하고 있다. 13만 5,000개 이상의 도메인 이름을 판매한 당사는 판매 및 사용율의 확장세에 있는 새로운 도메인 업체들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CLUB 도메인 등록 링크는 www.nic.cl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브리짓 킹(Bridgette King)
.Club Domains Public Relations
954-937-9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