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사이언스나눔터 일곱 번째 행사, ‘시네마&송년 콘서트’ 개최

- 감각있고 열정적인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의 화려하고 견교한 앙상블

2014-11-19 08:17
서울--(뉴스와이어)--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19일 오후 7시, 대덕테크비즈센터에서 지역사회와 연구개발특구 종사자를 위해 ‘영화음악과 함께 즐기는 시네마&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전광역시가 주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관하여 개최하는 ‘2014 대덕사이언스나눔터 문화행사’는 작년에 이어 3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대덕연구개발특구의 종사자, 기업인 및 지역주민 간 ‘소통과 교류’의 활성화 도모를 위한 문화행사이다.

이번 시네마 콘서트는 올 해 일곱 번째 사이언스나눔터 문화행사로, 피아니스트 유영욱(연세대학교 교수)를 필두로 줄리아드 음대, 맨해튼 음대 출신의 실력있는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단체의 공연이다. <젊은 음악, 재미있는 클래식!> 이라는 모토아래 높은 수준의 연주력,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음악이 기본이 되는 세상의 모든 음악으로 관객과 하나 되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오보에 5중주곡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친숙한 곡들로 구성되어 어려운 클래식 음악회가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 관람료는 모두 무료, 참가 방법은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02-547-1640)로 문의

연락처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김수연 팀장
02-547-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