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신 푸르지오’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4-11-19 09:52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은 오는 28일 부산 서구지역 전통적 주거타운인 서대신동에 ‘대신 푸르지오’(부산광역시 서구 서대신동 212번지 일원)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일반 분양을 진행한다.

지하 4층~지상 34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39~115㎡ 959세대 규모로 이 중 74㎡ 4세대, 84㎡ 428세대, 102㎡ 103세대, 115㎡ 60세대 총 595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대신 푸르지오’는 부산 서구 서대신동의 재개발 상품 중 가장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서구에서 2년 만에 공급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향후 서대신6구역과 함께 약 1800세대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여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대 후반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1호선 대티역 4번출구에 위치(부산시 사하구 괴정동 324-1번지)한다.

※ 분양문의 : 1800-0205

편리한 출퇴근 및 풍부한 주변 인프라

‘대신 푸르지오’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교통환경이다. 도보 5분거리에 지하철 1호선 서대신역과 동대신역이 위치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도심 출퇴근이 용이하며 남해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명지IC)의 접근성이 높아 광역교통 또한 편리하다. 부산터널, 구덕터널, 대티터널을 이용하여 중심가로 이동도 가능하다. 서부산권 선호학군에 포함되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5~15분에 초/중/고교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구덕로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산대학교병원 및 자갈치시장, 광복동 대형상권의 상업시설과 구덕공산운동장, 부산중앙도서관, 민주공원 등 문화인프라의 이용도 편리하다.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설계,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입주민 편의 높여

‘대신 푸르지오’는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설계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하여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혔다. 또한 보행로에 나무를 심고, 잔디를 깐 보행녹도를 설치하여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성을 고려하였다. 단지내 주차장을 100%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대형 중앙광장이 있는 대우건설의 특화 조경설계가 들어선다. 주민공동시설에는 실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키즈룸 등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되어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커뮤니티가 구성된다.

각 세대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 배터리 교환이 필요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되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 에너지 절약 상품도 제공된다.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상품설계로 ‘그린 프리미엄’ 적용

‘대신 푸르지오’에는 푸르지오만의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 상품들이 적용된다.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하여 난방비를 절감하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 지하주차장 LED조명제어 시스템 설치로 전기요금을 절감 할 수 있게 하였다. 각 세대 내 주방에는 물 한방울도 절감하고 사용성이 더욱 편리한 ‘센서식 씽크절수기’와 온풍과 UV램프를 이용한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가 제공된다. 욕실 바닥난방(샤워부스 내부 제외)이 가능하며, 고급 호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샤워부스내 ‘매립형 샤워수전’, 수압을 이용한 세정으로 잇몸질환을 예방해주는 ‘세면대 수납형 치아관리기’(욕실1), UV램프를 이용해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욕실장 일체형 ‘칫솔 살균기’(욕실1)도 설치될 예정이다.

현관에는 수상한 사람이 있을 때 근접센서를 이용하여 자동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가 설치되어 방범기능을 높였다. 외출 시 세대 내부의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호출, 방범설정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전력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대기전력 차단장치’도 마련된다. 기타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벽걸이TV 통합박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5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