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노래로 청소년들의 상처 위로한다

20일, 가수 김진호가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이하 KYMF)’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무대에 선다

서울--(뉴스와이어)--20일, 가수 김진호가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이하 KYMF)’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무대에 선다.

이번 무대는 청소년 시절 ‘노래로 위로해주는 가수’가 되길 꿈꿨던 김진호처럼, 자신들의 상처를 위로하고 회복하고자 하는 청소년 감독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김진호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곡 ‘가족사진’과 무료공연을 통해 만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 ‘사람들’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은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2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일 간 청소년들이 제작한 영상 상영과 사진 전시, 미디어 진로 강연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소개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깨우칠 수 있도록 미디어교육, 미디어활동, 미디어중독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등을 운영하는 서울시 청소년 미디어 특화시설입니다.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http://www.mediacontest.net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http://www.ssro.net

웹사이트: http://www.ssro.net

연락처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커뮤니케이션팀
김이현
070-7165-10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