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말리 가족과 프라이비티어 홀딩스, 세계 최초의 글로벌 대마초 브랜드인 “말리 내츄럴” 출시

- 말리 내츄럴, 밥 말리의 사회 정의에 대한 메시지와 대마초의 혜택에 대한 믿음을 실현

뉴스 제공
Marley Natural
2014-11-19 15:10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라이비티어 홀딩스(Privateer Holdings)는 오늘 세계 최초의 글로벌 대마초 브랜드인 말리 내츄럴(Marley Natural, www.marleynatural.com)의 탄생을 발표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합법적인 대마 산업에만 투자하는 세계 최초의 민간자본 회사이다. 말리 네츄렬은 밥 말리(Bob Marley)의 삶과 유산, 그리고 대마의 혜택에 대한 그의 믿음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대마초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밥 말리의 아들인 로한 말리(Rohan Marley)는 “우리가 프라이비티어 홀딩스와 손을 잡은 것은 이 회사가 아버지의 유산을 이해하고 존중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말리 내츄럴은 2015년 말부터 법이 허용하는 일부 지역에서 밥 말리가 즐겼던 자메이카의 국보인 대마초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말리 내츄럴은 대마초 외에도 알로에와 코코넛과 같은 자메이카 식물이 함유된 썬 리페어 크림과 로션 등을 포함하여 대마 및 삼이 주입된 국소 제품들과 밥 말리가 선호했던 제품들을 기반으로 특별 한정판으로 만든 부대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강력한 사회적 양심을 바탕으로 한 말리 내츄럴의 사업 모델과 자선 계획은 대마초의 금지로 인해 피해를 입어왔던 가족들과 공동체들이 새롭고 합법적인 대마초 경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해 줄 것이다.

자메이카 출신 뮤지션인 밥 말리는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되었고, 자신의 음악을 통해 평화, 화합, 사회 정의, 개인의 자유를 옹호했다. 그의 히트곡 모음집인 Legend는 전 세계적으로 2천 7백만 장 이상이 판매된 세계 최고의 레게 앨범이다. 말리는 또한 그가 “허브”라고 칭했던 대마초에 대한 옹호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말리는 대마초가 자신에게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 주고, 창조성을 높여 주었다고 주장했었다. 말리는 “허브는 당신 자신을 스스로에게 보여준다”고 말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와 밥 말리의 가족은 2013년 초 협력 가능성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고, 곧이어 사회적 변혁, 지속 가능한 환경, 그리고 전문성, 책임성, 합법성을 가진 대마초 산업의 구축이라는 그들이 가진 공통의 가치를 실현시켰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밥 말리의 가족이 자선 및 사업 투자를 통해 사회 정의에 대한 밥 말리의 비전을 이어나갔던 것처럼, 대마초 금지로 인한 사회적 손해를 끝낼 것을 약속하고 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말리 가족의 강한 의지는 말리 내츄럴의 친환경 배지 및 비료 사용에 의해 이행될 것이다.

밥 말리의 딸인 세델라 말리(Cedella Marley)는 “사람들이 허브의 치유력을 이해하는 것을 보았더라면 아버지가 매우 기뻐했을 것이다”며 “아버지는 허브를 우리의 행복을 깨우고, 생각의 깊이를 더해주며, 우리를 자연과 연결시켜주고, 우리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영적인 물질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말리 내츄럴은 대마초에 대한 논의에 아버지의 목소리를 더하고, 대마초 금지로 인한 사회적 손해가 중단되도록 도움으로써 아버지의 유산을 이행하는 확실한 방법이다”고 말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의 CEO인 브렌단 케네디(Brendan Kennedy)는 “말리 내추럴은 두 대마초 선구자들 간의 협력이다”며 “말리 가족은 지난 50여 년 동안 대마초 운동에서 존경을 받아 왔으며,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전문적이고 주류인 대마초 브랜드 구축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대마초에 대한 밥 말리의 생각과 그가 어떻게 허브를 다르게 생각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며 “우리는 밥 말리의 목소리를 대마초 산업 최초의 전문적이고 확실하며 현대적인 브랜드로 실현하기 위해 말리 가족과 일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밥 말리의 아내인 리타 말리(Rita Marley)는 “남편은 ‘허브’가 인생의 자연스럽고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믿었다”며 “그는 이것이 세상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오늘과 같은 날이 실현되기를 고대했다”고 말했다.

말리 내츄럴(Marley Natural) 소개

말리 내츄럴은 밥 말리(Bob Marley)의 삶과 유산 속에 뿌리를 둔 프리미엄 대마초 브랜드로서, 자메이카의 국보인 대마초 제품, 대마 및 삼이 주입된 국소 제품 및 부대 용품들을 판매한다. 말리 내츄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arleyNatural.com)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MarleyNatural(http://goo.gl/1XDWU8)를 팔로우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Privateer Holdings) 소개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대마 업게 최초의 민간자본 회사이다. 최근 합법화된 대마초 산업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통해서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대마초에 관한 논의를 촉진시키는 주요 회사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는 전문성과 운영 효율성에 따라 브랜드를 구분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과거 개념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rivateerHolding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이비티어 홀딩스의 다른 회사들은 다음과 같다.

· 틸레이(Tilray): 독보적인 품질과 일관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의료용 대마 부문의 선도 기업. 틸레이는 2014년 4월부터 2000만 달러의 생산 시설에서 캐나다의 환자들에게 의료용 대마 수출을 시작했다.
· 리플리(Leafly): 월 4백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온라인 대마 정보 사이트이며, 대마초 제품, 조제소 및 소매상에 대한 세계 최대의 사용자 리뷰 데이터베이스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8312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rleyNatural.com

연락처

프라이비티어 홀딩스(Privateer Holdings)
잭 헛슨(Zack Hutson)
206-402-9122
zack.hutson@privateerholdings.com

콜하워+코헨(Colehour + Cohen)
수제트 릴리(Suzette Riley)
206-409-1960
sriley@cplu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