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스쿨어택 당첨자 선정 ‘러블립’ 이벤트 진행

- 니베아 립케어 스쿨어택 “촉촉함을 쏜다!”

- 12월 7일 (일)까지 스쿨어택을 위한 페이스북 포토댓글 이벤트 진행

- 1등 당첨자의 1인, 학급 전체에 러블립 패키지 증정할 수 있는 스쿨 어택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바이어스도르프
2014-11-19 17:53
서울--(뉴스와이어)--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유)의 No.1 립케어 브랜드 니베아 립케어가 니베아 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iveakorea)을 통해 11월 17일(월)부터 12월 7일(일)까지 스쿨어택 당첨자 선정을 위한 ‘러블립(Lovelip)’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설레임의 감미로운 촉촉함을 주는 니베아 립케어가 이제 막 수능을 끝낸 고3 수험생과 겨울방학을 앞둔 중·고등학생의 겨울철 촉촉한 입술을 책임지기 위해 나선다. 니베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날씨가 추워질수록 우리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니베아 립케어!”를 주제로 포토 댓글을 달아 응모하면 그 중 1명을 ‘러블립 포토상’으로 선발, 니베아의 고보습 립케어로 꾸며진 ‘러블립 패키지’를 당첨자 반 전체에 증정한다.

또한 30명을 ‘에브리데이 립케어상’으로 선정하여 당첨자 각각에게 니베아 러블립 패키지를 선물한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12월 9일 (화)로, 발표 후 선정된 단 한 명의 ‘러블립 포토상’ 당첨자를 위해 니베아가 직접 해당 학교로 찾아가 해당 학급 전체에 니베아 러블립 패키지를 증정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니베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눌러 팬이된 후 러블립 이벤트 게시글에 포토댓글을 달면 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니베아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니베아(www.nivea.co.kr) 립케어는 세계적인 스킨케어 기업인 바이어스도르프의 대표 인기 제품이자 ‘입술 보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11월에는 니베아 립케어의 스테디셀러인 후르티샤인 라인을 기존의 ‘스트로베리’와 ‘체리’에서 확장해 ‘후르티샤인 워터멜론’과 ‘후르티샤인 피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후르티샤인 워터멜론과 피치는 생생하고 화사한 컬러와 함께 니베아 립케어만의 식물성 보습보호막을 통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로 발색되는 니베아 립스무디 크랜베리&라즈베리 역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연락처

바이어스도르프 홍보대행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이메일 보내기

임재희 컨설턴트
02-6915-3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