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K-live서 ‘K-night Party & K-pop 콘서트’ 개최

- K-night Party & K-pop 콘서트는 미래성장산업인 홀로그램을 이용한 공연을 K-live에서 진행

뉴스 제공
리딩원컴퍼니
2014-11-19 18:47
서울--(뉴스와이어)--리딩원컴퍼니가 주최하는 K-night Party가 롯데피트인 9층 K-live에서 11월 22일 (21:00~23:30) 개최된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문화콘텐츠로 성장한 한류(Hallyu) 그 정점에 K-pop이 자리하고 있다. K-live Party는 신나는 K-pop 공연과 더불어 트랜디하고 친근한 한류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문화공간으로써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 누구나가 원하는 한류 문화의 탄탄한 파티구성을 통해 잊지 못할 한국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K-night Party 내용으로는 DJ,댄스공연 / Food & Bar Service / Special Edition / Hologram콘서트 / 클럽댄스 / Dance Battle / Make-Up / 퍼포먼스쇼 / 포토존 / 게임존 / 포토제닉상 / 행운권 추첨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K-live의 홀로그램 공연은 디지털 콘텐츠산업의 일환으로 창조 경제 콘텐츠로서의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첨부자료:
클라이브파티프로그램.pdf

웹사이트: http://www.wpark.co.kr

연락처

(주)리딩원컴퍼니
홍보팀
박정필 부장
02-453-147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리딩원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