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스넷, ‘맞춤 포토달력’ 서비스 실시

- ‘달력에 우리 가족사진이 있다’

- 바쁜 사람들을 위하여 무료 편집 대행 서비스로 눈길

뉴스 제공
보아스넷
2014-11-20 08:19
인천--(뉴스와이어)--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보아스넷 (www.arbook.co.kr) 아름 북에서는 고객을 위하여 무료 편집 대행 맞춤 포토달력 제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연말에 가까운 분들에게 선물할 적당한 품목으로 DIY 열풍과 나만의 아이템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포토달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 가족사진이 들어간 포토달력으로 친가와 외가 및 친지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선물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보아스넷 에서 제공하는 무료 편집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전문 편집자의 손길을 통하여손쉽게 2015년 새해 포토달력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동진 보아스넷 영업담당 과장은 “기존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하여 편집기를 직접 사용하여 제작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필요한 사진과 일정만 보내주면 자체 원스톱 제작 시스템을 통하여 주문과 동시에 3일 안으로 소비자의 손에 전달 되도록 서비스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탁상달력은 친구 연인과 함께 한 사진, 가족들과 함께 한 사진, 반려동물의 사진을 넣어서 나만의 달력으로 만들 수가 있다. 두 가지 사이즈의 탁상용 달력으로 한쪽 면에는 달력이, 다른 면에는 각 월에 해당하는 내가 직접 선택한 12장의 사진이 들어간다.
사진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행사 일정 및 가족들의 행사 일정까지 넣어서 제작하면 오래오래 두고 사용하는 소품 역할도 할 수 있다

편집 대행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유치원/ 동호회 등 소량 맞춤 주문을 통하여 단체 할인이 가능하며 한편 고객들은 무료 편집 대행으로 손쉽게 나만의 포토달력을 제작하게 됨에 따라 “포토달력 진짜 싸다”, “제작이 쉽다”, “지금 얼른 사야겠네”,”아기 생일 기념 및 욱아 일기,“가족달력으로 만들어야겠다 “등의 좋은 반응을 보였다.

맞춤 포토달력 서비스는 (www.arb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상담은 보아스넷 (032-582-6840~3)을 이용할 수 있다

보아스넷 소개
보아스넷은 2001년 7월 설립하여 종합적인 인쇄업체로서 책제작 및 각종 인쇄물 제작 서비스를 하였으나 최근 2008년부터는 디지털 인쇄장비와 시스템을 도입, 다품종 소량 제품에 적합한 상품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생산제품은 책제작, 각종인쇄물 기획디자인 제작, 수첩 및 포토북, 포토앨범을 제조 관련기관 개인, 기업체, 단체, 관공서, 교회, 교육기관 등에 수주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다.

http://www.baroprint.net

웹사이트: http://baroprint.net

연락처

보아스넷
언론담당
이응철 대표
032-582-6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