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메시징 솔루션 기업 나라비전, kebi 고객센터 서비스 제공

- 솔루션 유지보수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4-11-20 09:29
고양--(뉴스와이어)--㈜나라비전(대표 한이식, nara.co.kr)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Kebi 고객센터’ 실시간 대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을 추구한다.

Kebi 고객센터는 문의사항 접수 및 진행상황 확인, 담당자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솔루션 유지보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사내 메일 및 메신저를 이용하고 있는 각 기관의 전산 담당자들은, ㈜나라비전의 새로운 유지보수 시스템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이식 대표는 “고객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 듣고 이해하면서 더 좋은 제품 연구에 힘쓸 수 있게 되었다.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비전은 ‘Kebi 고객센터 Talk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