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 ‘팩스타상’ 3년 연속 수상

-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 ‘팩스타상’,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 분야 대회 중 하나

- 3년 연속 수상은 ‘건강하고 진실한 영양을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충실히 반영한 결과

- 소비자 입장에서 아름답고 제품 이해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 디자인 지속 선보일 것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4-11-20 09:37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2014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은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이다. 디자인 분야 전문가 및 권위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진행하고 수상작은 디자인과 관련된 협회, 학교 및 기타 단체 등에서 디자인 교재로 활용돼 디자인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된다.

리튠의 팩스타상 3년 연속 수상은 ‘건강하고 진실한 영양을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이 제품을 제조하는 전 과정에서부터 패키지 디자인에까지 충실히 반영됐기 때문이다.

팩스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리튠 ‘닥터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식사 전, 식사 후 섭취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식사 전후 섭취하는 제품이 나눠져 있어 복용법이 다소 생소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명을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로 다르게 하고 대비되는 색감의 텍스트를 사용해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패키지 전면에 병원 진료차트 이미지를 적용해 전문적인 이미지를 제품에 부여하고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LG생명과학 리튠 ‘닥터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개발됐다. 식전에 섭취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은 HCA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식후에 섭취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은 CLA 성분을 함유해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개발 시 심미성은 물론이고 제품의 특장점, 섭취방법 등의 정보를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보다 아름답고 제품 이해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명과학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는 오는 24일(월)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닥터핏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을 66%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핫딜 기획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