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김장철 맞아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홈앤쇼핑 할인 판매

- 21일 방송,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 제공

- 김장철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당일 배송 지원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4-11-20 10:03
서울--(뉴스와이어)--한일전기㈜(대표 김종섭)는 21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HMF-3500TG’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0분까지 65분간 판매되는 한일전기의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는 업계 최초로 보틀에 위생적인 티타늄 코팅을 채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믹서에 사용된 티타늄은 가볍고 잘 부식되지 않아 염분이나 강한 양념에 사용해도 변색이나 냄새 걱정이 없고, 열전도가 느려 차갑거나 따뜻한 재료를 바로 넣어도 용기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소재다.

칼날은 섞기와 젓기에 최적화된 십자형 칼날, 다지기에 적합한 에스형 칼날, 분쇄에 적합한 일자형 칼날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강도 티타늄 코팅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금속 냄새가 나지 않아 청결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또 부드러운 달걀 풀기부터 단단한 얼음 분쇄까지 가능한 총 7단계의 스피드 조절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7가지 컬러의 LED 표시 램프, 한 번 누르면 10초 동안 순간 작동하는 자동 순간 작동 기능 등을 가지고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일전기는 이번 홈앤쇼핑 방송시간 중 13만4천원(추가할인 적용시)의 할인가로 믹서기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 중 판매되는 믹서기는 모두 김장철 바쁜 주부의 일손을 도와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당일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홈앤쇼핑에서 판매되는 한일전기의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홈페이지(www.myhan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