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기업평등지수 최고 등급 재획득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2014-11-20 11: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MCO)은 오늘 인권캠페인 재단(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이 주관하는 LGBT(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의 직장 내 평등 관련 국내 벤치마킹 설문조사 및 보고서인 기업평등지수(Corporate Equality Index, CEI)에서 최고 점수인 100%를 다시 한 번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무디스는 올해 최고 점수를 받은 다른 미국 내 주요 366개 업체 중 하나에 포함된다.

LGBT 직장 내 평등을 실천하는 최고의 기업임을 인정받은 무디스는 2015년까지 3년 연속으로 최고 점수를 획득해오고 있다. 100% 완벽한 점수를 획득함으로써 무디스는 인권캠페인재단의 “LGBT 평등 실천 우수기업(Best Places to Work for LGBT equality)”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리사 웨스트레이크(Lisa Westlake) 무디스 선임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는 “무디스는 직장 내 평등을 강하게 추구하고 있으며, 포용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인권캠페인재단의 기업평등지수에서 최고 등급을 받게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2015년 기업평등지수는 총 972개 기업들의 LGBT 관련 정책과 수행을 평가해 보고서를 작성했으며, 주요 항목으로는 직장 내 차별금지 보호정책, 동거인 혜택, 트랜스젠더 포함 의료서비스 혜택, 역량강화 프로그램, LGBT 관련 사회참여 활동 등이 있다. 무디스는 이러한 CEI의 모든 기준을 충족해 100% 등급을 획득했으며, “LGBT 평등 실천 우수기업”으로도 지정됐다.

무디스는 직장 내 평등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 무디스는 홈페이지에 올린 지지 메시지를 통해 연례 ‘국제 동성애 혐오 반대의 날(International Day Against Homophobia & Transphobia, IDAHOT)’에 참가했으며 이 메시지는 15만 회 이상 시청을 기록했다. 무디스는 스톤월 UK(Stonewall UK)의 “다양성 챔피언 프로그램(Diversity Champions Programme)”의 회원이기도 하다.

이밖에 무디스는 모든 직원들의 공헌의 가치를 살리고 최대화하는 다양성 있는 직장을 조성하고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전세계 많은 사무소들에서의 LGBTA ERG 부서들을 지원한다. 올해 초 무디스의 LGBTA ERG(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연합 인적자원그룹)이 엠파이어 프라이드 아젠다(Empire Pride Agenda) 조직에 의해 “2014년 베스트 ERG”로 선정됐다.

2014년 기업평등지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또는 보고서 무료 다운로드는 www.hrc.org/cei 참조.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소개

무디스는 글로벌 자본시장의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금융시장의 투명화와 통합에 기여하는 신용 평가,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MCO)은 공채와 증권에 대한 신용 평가와 조사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및 첨단 소프트웨어와 자문 서비스 그리고 신용 조사 연구, 경제 분석 및 금융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모(母)회사이다. 2013년에 3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전세계적으로 약 97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33개 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www.moodys.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연락처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미디어 담당
마이클 애들러(Michael Adler)
수석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기업 홍보(Corporate Communications)
212-553-4667
michael.adler@moodys.com

투자자 담당
샐리 슈워츠(Salli Schwartz)
투자자 홍보 글로벌 본부장(Global Head of Investor Relations)
212-553-4862
sallilyn.schwartz@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