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노이드, No.1 부동산 사이트 ‘부동산 114’에 온라인비디오플랫폼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카테노이드
2014-11-20 15:4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No.1 온라인비디오플랫폼(OVP) 전문회사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는 부동산 전문 사이트 부동산 114(대표이사 이구범 www.r114.com)가 최근 출시한 방 구하기 앱 ‘방콜’에 온라인비디오플랫폼 서비스 Kollus(콜러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방 구하기 앱 ‘방콜’(www.bangcall.com)은 공인중개사와 개인 모두에게 열려 있는 혁신적인 오픈 플랫폼으로서 대한민국의 모든 전·월세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사용자들은 ‘방콜’을 통해 관심 있는 부동산 매물의 사진 정보에 더해 동영상까지를 포함한 보다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받음으로써, 보다 현실감 있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콜러스)는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에 필요한 요소 기술과 인프라를 원스톱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동영상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 및 개인들이 별도의 전문인력 또는 구축비용 없이 최신의 동영상 서비스 기술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2013년에 시장에 출시한 비디오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방콜은 Kollus 플랫폼을 통해 별도의 개발이나 시스템 구축 없이 매도자 개인 또는 공인중개사가 현장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바로 방콜로 업로드만 하면 실시간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114 방콜 관계자는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콜러스) 도입으로 내부적으로 개발하고 해결해야 할 많은 부분을 쉽게 해결한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기술 환경에 손쉽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동영상 정보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부동산 거래 플랫폼 방콜이 거래자 간 최적의 접점 채널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카테노이드의 김형석 대표는 “온라인 비디오는 이제 어떠한 비즈니스에서도 간과할 수 없는 주요 요소로 부동산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요구가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에 누구나 큰 비용투자와 전문가 없이도 손쉽게 온라인 동영상을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Kollu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ollus.com) 또는 전화 1544-4367로 가능하다.

카테노이드 소개
카테노이드㈜는 미국, 독일, 중국, 일본, 홍콩 등 해외 주요 도시에 구축한 PoP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컴퓨팅 인프라(Global Computing Infrastructure, GCI) 서비스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서비스 kollus(www.kollus.com)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IT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catenoid.net/ko

연락처

카테노이드(주)
마케팅팀
김다송 과장
070-4659-1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