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전문기업 파워프라자, 제주에서 이웃사랑 실천

뉴스 제공
파워프라자
2014-11-21 08:29
서울--(뉴스와이어)--(주)파워프라자(대표이사 김성호)는 21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이웃사랑바자회에서 전기스쿠터 벡트릭스 4대를 제주지역의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과 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 각각 2대씩 기증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로써 지역사회의 나눔 참여를 독려하고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이러한 취지에서 ㈜파워프라자는 제주도청 에너지산업과와 협의를 거쳐 전기스쿠터 5대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주폴리텍대학교에 무상으로 기증하기로 결정했다.

㈜파워프라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해마다 서울, 경기지역의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를 계속해 왔으며, 올해는 제주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기스쿠터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증하기로 했다.

㈜파워프라자는 지난 2011년에도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심혈을 기우리고 있는 “Carbon Free Island by Jeju 2030 (2030년까지 탄소 없는 제주도 완성)”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며, 가파도에 전기스쿠터 벡트릭스 5대를 기증한 바 있다.

㈜파워프라자는 1993년 설립된 전력·전자 전문기업으로써 전원공급장치(SMPS)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이다. 2007년부터 전기차 사업에 뛰어들어 지난해 국내 최초로 경상용 전기차 피스(PEACE)를 상용화 했고, 내년부터 내년 우선적으로 제주에서부터 민간 보급을 추진 할 예정으로 지난 10월 제주첨단기술단지에 전기차홍보관을 개관했다.

파워프라자 소개
(주)파워프라자는 1993년에 설립되어 고신뢰성, 고효율의 산업용,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며 한국 SMPS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미래 기술에 대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파워프라자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전자 기술의 응용분야로 2008년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미래 전기자동차의 Digital Power Electronics 관련 기술에 집중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기자동차 개발과 전기자동차 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에 고효율의 파워팩을 제공하기 위해 “모터 + 인버터 + 충전기 + BMS + 컨버터”의 전기자동차 주요 부품과 고성능의 배터리 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의 상용화와 고 신뢰성의 부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미래 전기자동차 기술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http://powerplaza.co.kr

웹사이트: http://www.powerplaza.com

연락처

파워프라자
AD&PR
계장 김석란
02-855-4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