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트레이드, 신기술 활용한 스마트금융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오픈트레이드
2014-11-21 11:14
서울--(뉴스와이어)--오픈트레이드는 금융과 기술이 결합되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전시된 2014 동아스마트금융박람회(Fin-Tech Fair)에 참가하였다.

53개의 금융회사 및 금융 분야 제조업체, 핀테크(FinTech·금융기술) 벤처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금융 기술 분야 예비 창업자를 위한 상담과 전문가 강연도 이루어진다.

오픈트레이드는 크라우드펀딩을 대표하는 스마트금융사로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며 , 오픈트레이드의 고용기 대표는 ‘크라우드펀딩으로 기업의 성장에 투자하라’ 라는 주제로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한 SNS형 온라인 투자 플랫폼에 대해 21일 강연한다.

오픈트레이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부스관람객은 “ 초기기업의 성장을 공유할 수 있어 유망기업을 초기에 발굴하고, 투자 후 사후관리까지 수 있어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오픈트레이드 소개
오픈트레이드는 지분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서 엔젤투자와 스타트업의 활성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펀딩포털이다.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기업이 투자자들간에 ‘지속적인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투자유치가 달성되는 플랫폼을 제공’ 하자는 철학으로 시작되었다. 오픈트레이드의 ‘온라인 소통형 크라우드 펀딩 폴래폼을’통해 스타트업기업과 투자자간 신뢰를 쌓아가며, 유망한 창업기업이 다수의 엔젤투자자로부터 지분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필요한 ‘타임라인’ 형식의 기업공시, 멘토링, 그룹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업간 협업, 투자자와의 소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otrade.co

연락처

오픈트레이드
마케팅담당
김미영 과장
02-3452-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