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훈 보령효나눔복지센터 부관장, 보건복지부장관상 표창 수상

- 충청남도 대표로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11-21 11:47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가 수탁운영하는 보령효나눔복지센터 지승훈 부관장이 지난 19~21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열린 “제22회 전국노인복지관대회”에서 충청남도를 대표하여 노인복지공로자로 선정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지승훈 부관장은 군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후 1997년 사회복지사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노인복지사업에 전념하면서 노인복지발전을 위하여 행정면 현장에서 기여하였고, 노인복지 프로그램을 다수 개발하여 노인복지발전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수행하였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지승훈 사회복지학박사는 “많이 부족한 사람에게 상을 주어서 감사하고, 앞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